안녕하세요.

집에서 간단하게 머핀을 만들어 봤어요.

제가 만든것은 아니고 마눌님이 만든 것이지요.

머핀을 만든 이유는 아마존에서 구매한 식기망을 사용해보는 것이

목적이기도 했지만, 덕분에 맛있는 간식이 만들어져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이게 아마존에서 구매한 식기망이에요.

이름은 쿨링그리드라고 되어 있는데, 식기망이 정확한 표현인지는

모르겠어요.

아마존 쿨링그리드 상품정보 바로가기

자세한 정보는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 하실수 있어요.

한국 사이트에서는 똑같이 생긴 제품을 못 찾아서, 마눌님의

지령에 따라 아마존에 공수한 제품이었어요.

하지만, 조립은 마눌님이 직접 하였지요.

제가 블로그에 올리기 편하라고 사진도 손수 직접 찍어서 보내 주었지만,

저 손동작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엄청 마음에 들었나봐요. ㅎㅎㅎ

과연 저기는 왜 가리키는 것일까...

짠~~~완성된 모습이에요.

만들고 나서 바로 머핀 만들기에 돌입했어요.

머핀이 간단하게 생겼는데,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더라구요.

자세한 설명은 하단에 영상으로 남겨 놨습니다.

이런 회색 빛깔 물건이 오븐에 들어가면 머핀으로 변한다고하니....

베이킹의 세계는 오묘한 것 같아요.

오~~정말 30분정도 지나니까 머핀으로 변신했어요.

만들때 말은 안했지만, 오른쪽 끝에 있는 머핀은 이상하게 자라질 않더라구요.

이게 완성된 머핀의 모습이에요.

이 머핀을 쿨링그리드에 올린후 좀 식혀서 먹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왜 바로 먹으면 안되는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하지만 맛있으면 좋은 것이니, 간만에 맛있는 간식으로 배를 채웠답니다.

이상으로 집에서 머핀 만들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https://youtu.be/rGeGpGgP1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