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홈플러스에서

자숙 킹크랩을 39,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어서

가족들과 같이 먹게 되었어요.

https://app.ac/jAIVL4593

 

자숙M킹크랩(러시아/대)_마리

클릭하면, 홈플러스가 집으로~!

www.homeplus.co.kr

모양은 무시무시하게 생겼어도,

가성비는 좋더라구요.

냉동으로 되어 있고, 자숙(찜)은 되어있는 상태에요.

해동후 5분 끓는 물에 데펴주면 된다고는 하지만,

해도오딜때 까지 기다릴수 없어서 바로 찜기로

넣어 버렸어요.

이상태로 10분정도 쪘지만...

몸통은 차갑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끓는 물에 다시 넣고

5분을 다시 기다렸어요.

끓는 물에 넣을때는 뒤집어서 넣었어요.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몸통까지 다 해동되서 따뜻해진 속살과

육즙을 지킬수가 있었죠.

다리부분인데 수율도 가격대비 좋은 편이었어요.

하지만 저는 해산물을 워낙 좋아하는데다가

밥없이 먹으니 양이 마눌님과 먹기에는 조금 모잘라서

몸통에 일부를 라면과 함께 끓였어요.

헉!!!라면이 어마무시하게 맛있더라구요.

사진은 2개를 넣고 끓인거지만 맛이 좋아서

1개를 추가로 끓여서 먹었어요.

물론 간단하게 소주와 함게~~~~

홈플러스에서 자숙 킹크랩을 언제까지

39900원에 판매할지는 모르겠지만,

나중에 또다시 사먹고 싶더라구요.

이상으로 홈플러스 자숙킹크랩 39900원 간단 리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자숙킹크랩, #몬스터킹크랩, #홈플러스킹크랩, #홈플러스자숙킹크랩, #킹크랩추천, #자숙킹크랩레시피, #자숙킹크랩후기, #자숙킹크랩리뷰, #홈플러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