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애는 첫째애를 위해서 자동차 한대 구입했습니다~

https://coupa.ng/bgYron

 

쿨키즈 벤츠 GTR 유아전동차

COUPANG

www.coupang.com

당연히 유아용 자동차에요. ㅎㅎ

검색해서 찾아낸 제품이에요. 가성비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제일 먼저 고려한것은 슬로우 스타트가 있느냐 없느냐 였어요.

너무 빨리 출발하면 애들 목이 꺽일수 있기 때문에 슬로우 스타트 기능이 필수 였어요.

조립은 30분정도 걸렸는데 할 만해요. 중간에 뒷바퀴조립 할 때 어려웠는데 알고보면 굉장히 쉬운 원리 였어요.ㅎㅎ

 

012345

슬라이드를 넘겨보면 박스가 나와요.

박스 크기가 어마어마하죠? 무게는 성인남성이면 충분히 들지만 여자한테는 무거울거에요.

포장 상태부터 조립하는 과정을 슬라이드로 올려봤어요. 복잡해 보이지만 쉬워요. 단!!!한가지 의문인 것은 흰색 플라스틱이 떨어져나왔는데 뭔지 모르겠어요.

 

 

도데체 이것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하지만 동작하는데는 아무 문제가 없더라구요.

다 완성하고 나서 첫째가 바로 탔어요.

나도 못 타본 벤츠를..............

 

밖에 나가서 시운전(?)시켜줬어요. 차에서 나올 생각을 안하고 아주~~아주~~좋아해요.

꼭 모습이 초보운전자들이 운전하는 모습과 굉장히 흡사해요.ㅎㅎㅎㅎㅎㅎ

아이 장난감치고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성능대비하면 저렴하게 잘 산거 같아요.

그리고 리모콘이 있어서 위험 할때는 제가 조절할 수가 있는 부분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최고입니다~~~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