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사에서 생산관련 시스템을 구축 하면서

오랜만에 랜선을 만들게 되었어요.

하지만 랜선을 만들기 위한 도구가 전혀 없어서

이번에 세트로 된 도구를 검색하다가 에이프릴 랜툴 세트를

발견 했어요.

https://coupa.ng/bkcTpk

 

에이프릴 랜툴 세트 rj45 커넥터 랜툴기 랜 테스터기 랜케이블

COUPANG

www.coupang.com

가격도 저렴하고 구성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전 B타입으로 구매했어요.

구성은 UTP CAT5 커넥터 20개

RJ45 보호 커버부트 20개

랜케이블 피복제거 툴

I형 커플러(랜선 연장시 사용)

랜선정리 케이블 타이 30~40개

랜테스터기

건전지9V

랜툴

이렇게 들어있어요. 딱 제가 필요한 구성은 다 있더라구요.

가방에 구성품이 있어요.

이 가방을 열어보면 구성품이 나란히 있어요.

구성품을 확인해보면 빠짐없이 왔어요.

랜선을 하나 랜선테스터기에 연결해보니

랜선테스터기도 문제 없이 작동하네요.

이상으로 에이프릴 랜툴세트 후기를 마치며 랜선 만들로 가보겠습니다~

참고로 랜선 만들때 선 배열이에요.

줄주황 주황 줄녹색 파랑 줄파랑 녹색 줄갈색 갈색

#에이프릴랜툴세트, #에이프릴, #랜툴, #랜테스터기, #랜선테스터기, #lan테스터기, #lan선테스터기, #랜테스트, #랜점거, #랜선만들기, #랜선배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