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파는 청년들

일요일에 마트킹에 들렸더가

곱창파는 청년들이라는 브랜드로 한우 소대창, 소곱창세트가

있더라구요.

두개를 합쳐도 2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길래

냉큼 사가지고 왔답니다.

한우 소대창 세트는 230g,소곱창세트는 200g이에요.

두 제품다 찍어먹을 수 있는 간장소스를 포함하고 있어요.

쿠팡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https://link.coupang.com/a/bPk0LM

 

곱창파는청년들 초벌 한우 소대창 소스 포함 - 냉장냉동 간편조리 | 쿠팡

현재 별점 4.3점, 리뷰 498개를 가진 곱창파는청년들 초벌 한우 소대창 소스 포함!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냉장냉동 간편조리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위의 링크는 소곱창세트에요.

이것이 동봉되어 있는

간장소스에요.

소곱창이나 대창을 찍어먹으면 되더라구요.

연기 때문에 사진이 뿌옇게 나왔는데

(사실 제가 사진을 잘 못 찍어요.)

파와 양파 마늘등 채소는 포함되어 있지 않아요.

집에 있는것을 같이 구웠답니다.

기름이 잘 빠져나오면서

주변에 있는 파와 양파,마늘을 잘 적셔주고 있어요.

저는 이맛에 소곱창먹거든요.ㅎㅎ

소곱창에 곱은 충분히 들어 있어서요.

젓가락으로 집을때 곱이 삐져나올정도로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마지막 마무리로 먹은 볶음밥이에요.

소곱창과 대창에서 나오느 기름에

마눌님표 양념과 김자반을 잘 볶아서 먹었답니다.

식당에서 사먹고 싶다는 생각이 사라질 정도로

퀄리티와 곱이 좋았어요.

그럼 이상으로 내돈내산 곱창파는 청년들 한우 소대창 소곱창 세트 간단리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내돈내산 곱창파는 청년들 한우 소대창 소곱창 세트 간단리뷰  포스팅은 쿠팡 링크 때문에

제휴마케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곱창파는청년들, #한우, #소대창, #소곱창, #내돈내산, #후기, #리뷰, #간단, #세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