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꼭 필수로 있는

물티슈!!!

저 역시 물티슈..팬트리에 쌓아두고 ..있지요~ ㅎㅎㅎ

그래서 제가 요즘에 사용하고 있는 물티슈를 알려 드릴려고 해요~~^^

 

짜잔~

일회용 티슈 마미요 입니다~~

순한 유아용 물티슈 추천으로 상품을 알게 되었어요!!!

.

.

저는 물티슈를 좀 팍팍 쓰는..편이라..물티슈가 다 떨어지고 있었는데

때마침 마미요 물티슈를 알게되어 좋았어요!!!

 

 

일단 택배가 와서 박스를 열었는데

겉표지가 파랑파랑 이쁜 색깔로 되어있어서 여기서 심쿵~

'엄마처럼 부드럽고 강한 마미요 물티슈

품격있는 엄마의 마음을 담은 물티슈'

라고 적혀있는 문구에 또 심쿵~~

보자마자

마미요 심쿵하게 하네요~~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은 소프트원단!!

코코넛 추출물로 민감한 아기 피부에 촉촉하게 해준데요~~

 

 

일회용 티슈 제품에 당당하게 성분 공개도 적혀 있고 설명까지 되어 있는 물티슈는 처음봐요...

이래서 마미요 !! 순한 유아용 물티슈 추천을 하나봐요~~~

저는 7단계 정수 필터를 거친 깨끗한 정수제로 사용했다는 문구도 마음에 들어요!!

 

 

뚜껑에 캡이 되어 있어서 정말~편해요!!

물티슈는 캡이 되어 있어야 좋아요..그래야 물티슈가 마르지도 않고 !!

개봉 후, 3주 이내로 사용을 권장 한다고 해요!!

저는 뭐...빠르면 3일~4일 이면 물티슈 1개 다 씁니다...ㅋㅋㅋ

제가..좀..물티슈를..팍팍..쓰는 편..이예요..ㅎㅎㅎㅎ

 

 

우리..아이들........은 밥 먹을때 턱받이를 안해요?

그래서..저는 물티슈가 꼭..밥먹을때 있어야 하구요..

음식 흘리던가..뭍히면 바로바로..딱아줘요...

(밥..다먹고 딲아도 되지만..저는 그게...싫어서 그냥 바로 물티슈 뽑아서 딲아줘요..그래서..금방 쓰는 ..편이예요..)

 

제 손보다는..커요~ ㅎㅎㅎ길이감도 적당하구요!

 

두께 정도는 너무 얇지는 않구요

그렇다고 너무 두껍지는 않아요!!

적당히..^^

 

 

왼쪽은 기존에 갖고 있던 물티슈

오른쪽이 마미요 물티슈

.

그리고 저는 거의 엠보싱 물티슈만 사용 했었는데

엠보싱 없는 마미요 사용해보니

엠보싱이 없어도..사실..뭐 닦는거엔 별 차이가 없어요~^^

 

 

제품을 쫙~~ 늘려봤더니 와우~엄청 길게 늘어나요~!!!

그런데도 찢어지는 경우가...없어요!!!!!

 

 

물티슈를 뽑아 봤어요!!

여러개..ㅎㅎㅎ

여러개 뽑았지만 하나씩 하나씩 뽑혀요!!

저가 물티슈나..어느 브랜드 물티슈는 꼭 한장만 뽑으려 해도

여러장이 따라 나오는 경우가 있거든요!!

이거..은근히..엄마들..짜증나게 하는...^^

 

 

저는 화장실에도 일회용 티슈 를 놓고 사용하고 있었어요..

첫째..아이 뒷 처리..할때도..^^

저도 뭐 사용하구요..^^

순한 유아용 물티슈 추천 받은 마미요 를 사용 한 뒤로는

화장실에..마미요 물티슈를 놓고 사용 합니다!!

그만큼 자극도 덜하고 아이도 좋아해요~

 

자동차에도 거실에도 안방에도

곳곳에 물티슈를 놓고 생활하는 저희집..엔

꼭 필수인 물티슈예요!!

믿고 사용 할 수 있는 물티슈!!

순한 유아용 물티슈 추천에 동의합니다~^^

 

일회용 티슈 마미요

https://smartstore.naver.com/mamiyomall

 

MAMIYO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엄마의 마음을 담은 안전한 아기물티슈, 마미요

smartstore.naver.com

업체로부터 무상으로 제공 받아 솔직한 사용 후기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