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추웠다가 은근 더웠다가..

거기에

미세먼지까지 요즘..시작이 되었죠.....

미세먼지가 시작되면..확실히 저는 피부가 거칠어져요..

날도 추워지니..더 건조해지고...

(나이 먹어서 그런가봐요? ㅜㅜㅜㅜㅋㅋㅋ)

 

코로나로 외출이 예전만큼 많아지진 않았지만

밖에 잠시 나갔다 오면 뭔가 피부가 무거운? 찝찝한? 느낌이 들어요!!

.

그래서 요즘 제가 즐겨 사용하는 클렌저랑 크림이 있어서

알려 드릴려구요~~!!!

 

짜잔!!

클라랩 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클라랩 리커버리 멀티 시카 크림

&

클라랩 마일드 미네랄 폼 클렌저

요 두 제품 이예요!!!

 

 

클라랩 리커버리 멀티 시카 크림은

고순도 센텔라 파우더에 이온미네랄을 더하여 손상된 피부를 복구해 주며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크림으로 굿굿!!!

 

또한 제품을 살펴보니

병풀추출물이 들어 있어요!!

저희 아이들이 사용하는 크림에도 병풀 추추물이 들어 있는데

병풀추추물은 피부진정, 피부자극완화, 피부장벽강화에 도움을 준데요!!!

유아, 성인 상관 없이 좋은 성분이라 더 마음에 드네요!!

 

데이지꽃추출물, 아셀틸헥사펩타이드-8 핵심성분이 미백 및 주름 개선과 동시에 피부에 영양을 주어

피부에 탄력감을 준다해요!!

 

그래서 클라랩 리커버리 멀티 시카 크림은

미백 주름 개선 시카 크림 추천 으로 유명해요!!!

 

손등에 발라 봤어요!!!

 

크림이라해서 무거운 제형일줄 알았는데 전혀~~~

오히려 꾸덕한 무거운 제형이면 사실..바르기도..버거?울떄가 있어요

바르다가 막 하얘지고..이걸 또 흡수 시키려고 두드려야하고 ^^;;

 

 

손등을 보시면 바른 부분과 안 바른 부분이 딱 티가나죠???

왼쪽반은 안 바른곳!

나머지 반 오른쪽 부분은 바른곳!!!

윤이 나네요~~ㅎㅎㅎㅎ

바르면서 톡톡 손으로 흡수 시켜주면...금방 흡수가 되요!!!

 

 

또한 전성분 그린등급으로 되어 있어서!!

클라랩..더 믿고 사용할 수 있겠어요!!!!

좋은 성분으로 건강한 피부도 만들 수 있으니~~

 

 

클라랩 마일드 미네랄 폼 클렌저 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폼으로 피부결은 촉촉하게

초미세먼지 노페물까지 딥 클렌징 해주어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줘요~~~

 

 

알라토인(피부재생)

히아루론산컴플렉스(수분, 보습)

양파추추물(트러블 억제)

폴리글루쿠로닉애씨드(피부진정)

등등 성분들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세안 하면서 각질& 모공케어까지 되니

1석2조 네요~^^

.

딱 이건 제 피부에 필요한 제품이예요!!

.

 

 

클라랩 마일드 미네랄 폼 클렌저는 꾸덕하진 않은데

슥슥 문질러보니 꾸덕한? 느낌이 나요 ㅎㅎㅎ신기하게도 ㅎㅎㅎ

더구나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폼 이라 굿굿~

 

 

아침에..세수 해봤어요~~~ㅎㅎㅎ

소량 이어도 거품이 잘 나서 좋드라구요!!

 

 

위에가 세안 전

아래가 세안 후

뭔가 깨긋해진..기분이 드네요~ ^^

 

클라랩 마일드 미네랄 폼 클렌저 로 세안하고

클라랩 리커버리 멀티 시카 크림 으로 얼굴에 발라 줬어요!!!

.

세안 할때도 따갑지도 않고 (간혹 제 얼굴에 세안할때 따가운 제품이..있거든요!!)

부드럽게 세안도 되고

세안 후에는 보습도 바로 할 수 있으니 굿굿!!

(아이들이 있으면..여러가지 제품 바를 시간도 없어요..그냥 한가지로만 바르는 경우가..많지요..)

 

 

요건 비비크림 바르고

워터푸루프 아이라이너에 틴트까지..발라놨어요 ㅎㅎㅎㅎ

조금 마르게 냅두고!!!!!

 

 

클라랩 마일드 미네랄 폼 클렌저로 슥슥 문지르니

비비크림과 틴트는 바로 지워지고!!

물을..뭍히니 워터푸르프 아이라이너도 슥 지워져요~~

 

 

저는 거의 평소에는 쌩얼..수준으로 있지만

간혹 약속이 있으면 적당하게 화장하고 나가는데

나갔다 오면 얼굴이 답답해요...

그래서 세안을 중요시..하는 편인데

최근에 타사 제품..사용했는데..아이라이너가..잘..안지워졌더라구요? 그래서..

그 제품은 그냥 신랑쓰라고..주고ㅎㅎㅎ

 

 

화장실에 똭!!! 걸어 두었네요!!!!ㅎㅎㅎㅎ

 

저는 클라랩 마일드 미네랄 폼 클렌저로 사용해요!!

제품 홈페이지에느 1차 세안 후 요 제품을 사용하라고 되어 있지만

저는 그냥 1차로 요 제품을 사용한답니다~~~^^

평소에 진~하게 화장하지 않는다면 1차 세안제로 사용해도 좋을 듯 해요!!!

특히나 1차 세안이든 2차 세안이든 피부에 직접 닿아도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폼 이라 걱정 없이 사용 할 수 있어요~~!!

 

 

제 피부는 잡티와 예민한 편인데...

클라랩 리커버리 멀티 시카 크림은 몇 일 발라도 뾰루지가 올라오지 않았어요

개인 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저는 만족 하고 사용중 입니다.

특히나 꾸준히 사용해서 잡티..에도 도움이 될꺼라 믿어요 ㅎㅎ

클라랩 리커버리 멀티 시카크림...미백 주름 개선 시카 크림 추천 드려요!!!

 

세안 후, 얼굴이 당기는 편인데

클라랩 마일드 미네랄 폼 클렌저는 세안 후, 당김이 덜해요..

신랑 또한 요 클렌저를 몇 번 사용했는데

당김이 덜 하다고 하더라구요!!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폼 이라 그런거 같아요!!!

 

클라랩 제품들은 모두 피부에 자극이 덜 하고

좋은 성분을 통해서 피부를 보다 더 건강하게 만들어 줄 수 있도록 노력하는 회사인거 같습니다.

 

https://klalab.com/

 

클라랩

클라랩은 이온화 미네랄 기술을 통해 유효성분의 흡수력을 높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고기능성 화장품입니다.

klalab.com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폼 & 미백 주름 개선 시카그림 추천!!!_클라랩으로 건강한 피부 만들어봐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한 솔직한 후기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