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서우 유니크 다용도상 대, 옹이화이트

 

15,210 원

 

상품리뷰 바로가기

 

실 사용자 리뷰1
처음에 봤을 때 더러워 보여서 매직블럭으로 닦고 물티슈로 닦고 휴지로 닦았는데 더러움이 한 가득! 그리고 자연건조 시켰는데 그 뒤로는 깨끗하게 잘 쓰고 있어요 엄청 짱짱하고 침대에서 쓰는데 흔들 흔들 거리지도 않고 좋네요!!! 더러운 것 때문에 별 4개 하려고 하다가 그것 외에는 단점이 없어서 별 5개요!! (구매 이유) 이사가는 집 제 방이 좀 작아서 책상을 못 들고 갔는데, 어차피 대학생이 책상에서 공부 잘 안하고 매번 침대에서 노트북으로 과제해서 침대 위에서 공부 할 수 있는 작은 책상을 알아보던 중 침대에 딱 맞는 책상을 찾아서 구매하게 됐어요! 안 쓸때는 접어서 놓고 가구들 사이에 넣어놓고, 과제나 공부할때는 꺼내서 바닥에서 공부하거나 침대에서 공부하는데 두 군데에서 공부할때 흔들 거리지도 않고 탄탄하고 너무 좋네요 (추천 여부) 진짜 너무 추천해요!!! 제가 다른 건 사서 후회하는데 이거 사서 후회는 안했네요 부모님도 다 좋다고 하고 저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근데 처음에 보기에는 별로 안더러운데 만지면 가루같은게 만져져요! 처음 구매하실 때 책상을 한번 전체적으로 닦고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것 외엔 다 좋으니까 전 추천!!! 별 5개요~ 좋아요!!!!!!! 5/01 과제랑 강의가 많다 보니 항상 펴놓고 있어요 ㅎ 맨날 위에 노트북 올려져있고, 항상 노트북 앞엔 책이 있어요! 여전히 튼튼하고 좋아요!!


실 사용자 리뷰2
사이즈도 아주 마음에 들고 견고하네요 이 가격에 품질도 좋아요 마음에 들지 않는 다는 리뷰들 보면 좀 이해가 안되네요 그렇게 불만족 스러우면 비싼거 사서 쓰시지... 이만원도 안하는 가격의 밥상에 얼마나 많은 걸 바라시는지 인간의 욕심은 참 끝이 없는 거 같네요 택배 포장도 충격 흡수 잘 되게 4테두리 튼튼한 고무 패킹되어있습니다 다리 부분도 아주 튼튼해요 접었다 펴보면 부러질 걱정 따위는 들지 않아요 다만 처음 사용하기 전에 물티슈로 한 번 닦아 주셔야 할 것 같아요 육안으로도 더러운게 확인돼서 닦아보니 먼지가 조금 묻어있네요 이 가격보다 더 저렴하고 작은 밥상도 몇년 째 쓰고 있으니 이 친구도 앞으로 쭉 함께했으면 좋겠어요 다들 즐거운 쇼핑하세요


실 사용자 리뷰3
제가 진짜 기스 있는거 싫어하고 까다로워서 상품평보고 고민하고 고르고 골라서 시킨건데요ㅎㅎㅎ 정말 잘시켰어요♡♡ 색깔도 완전 하얀색이 아닌 패브릭문양이 들어간 하얀색인데 무튼 너무 이뻐요!!! 패브릭 문양도 신경쓰이고 어지러울줄 알았는데 전혀 안그러고 깔끔하구요! 오자마자 모서리에 다 검정색 커버 씌운거 보고 너무 안심했고 그 다음 확인한게 상다리 펴봤는데 너무 좋은거예요ㅎㅎㅎ! 그 다음 본게 패브릭은 꼭 갈라진곳?에 스티커 붙여져 있더라구요ㅠㅜ 봤는데 없든데요? 마감처리도 잘되어있고 깔끔하게 잘되어있었어요ㅎㅎㅎ (판매자분이 이걸 보신다면 이렇게만 만들어주시면 대박 나십니다!) 낙지젓갈이랑 밥이랑 먹었는데 낙지젓갈 흘려서 물티슈로 슥 닦아도 잘지워져요!! 걱정하실 필요 1도 없고 깔끔하네요ㅎㅎ 가구 냄새도 안나네요ㅎㅎㅎ 줄자로도 재봤는데 오차도 없이 정확하더군요.. 대박..! 넓습니다. 좋아요! ㅋㅋㅋ 높이가 좀 높았으면 하는ㅜㅜ 바램이.. 제가 키가 커서..ㅋㅋ 2~3cm 정도만..ㅎㅎ 무튼 만족해요! 마감 완전 깔끔하드라구요!! 전 너무 만족 합니다♡.♡


실 사용자 리뷰4
자취방 책상이 너무 작아서 공부, 밥상 용도로 구매 했는데 생각보다 튼튼하고 넓어서 좋네요. 발로 밀면 넘어질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다리가 튼튼해서 좋았어요. 모서리 라운딩 처리 되있어서 긁히지도 않아요. 크기 비교는 노트북이랑 종이컵으로 했어요.


실 사용자 리뷰5
진짜 실물이 너무 예뻐요 다리도 튼튼하고 접고 피는데에 있어서 허술하지않고 2~3인 쓰기에 적당한 크기에요♥️ 한손으로 들기에는 좀 무거워요! 그래도 너무 예뻐서 잘 산거같아요!! 지인에게도 추천하고싶어요♥️

현명한 소비를 위해 상품구매시 상품리뷰 확인은 필수입니다.


위의 상품소개와는 다른 상품 설명더블랙 스텐 밀폐용기 5종 변색, 냄새배임 걱정 없는 깔끔한 스텐찬통

56% 할인쿠폰 : 8QBZ

신선하고 깨끗한 밀폐용기 우수한 밀폐력으로 식품의 신선도를 유지해주고 수분 증발과 냄새를 차단해줍니다.더블랙 스텐 밀폐용기 5종 바로가기이 포스팅은 광고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에 따라 일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서우 #유니크 #다용도상 #대, #옹이화이트 #유니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