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서우 유니크 다용도상 특대, 페브릭

 

18,900 원

 

상품리뷰 바로가기

 

실 사용자 리뷰1
원래 거실에 김건모테이블 있는데 자리를 많이 차지해서 손님오고할때만 꺼낼라고 치우고 세사람이 밥먹고하려고 작은 일반 밥상을 구매하였어요 딱 좋아요 4인까지 가능하고 딱 좋네요ㅎㅎ 큰상은 셋이 밥먹을때 반찬 중간에 놓아도 거리가 멀어서 두개씩은 놔야했는데 요건 하나씩 놓고 셋이 밥먹기 딱 좋으네용 ㅎㅎ 오자마자 저녁밥 ㅋㅋㅋ 게다가 사이드부분 안전커버? 있어요 저는 모서리부분들 그대로 쓰려구용 덜 다치고 ㅋㅋ 괜찮아요 사이즈 딱좋고 가격두 너무 저렴하고 로켓배송에 쿠팡 진짜 쵝오다


실 사용자 리뷰2
이 가격대의 제품치고는 너무 좋은거 아닌가 싶네요^^!! 이렇게 판매하시면 남는게 있으신지.. 배송도 안전하게 잘 왔구요! 무늬도 너무 깨끗하고 사이즈도 넓직하고 너무 너무 괜찮아요! 새상품이고 가격도 저렴해서 뭔가 저렴한티날까 걱정하며 구매했는데 본드냄새나 다른 냄새 일절 안나고~~ 접이식 부분 너무 부드럽게 접히고 펴지고! 그리고 튼튼해요!! 상품사진 잘 보시면 다리하단부분에 바닥과 닿는 곳이 있어서 더 안전하고 미끌림도 적고 흔들림은 아예 없습니다! 제 성격이 하나의 제품을 살려면 쿠팡에 있는 온 제품을 다 읽어보고 찾아보고 비교하고 해야 직성이 풀리는데 비교한 제품중 젤 저렴했고 상품평도 좋고 디자인은 비교했던 제품보단 떨어졌지만(사진상으로) 가격차이가 무려 7-8천원차이나서 그냥 이걸 구매했는데 사길 너무너무 잘한듯요^^ 받아보니 디자인 색깔 너무 깔끔합니다!! 무게도 크기에 비해 그리 무겁지도 않네용! 뭐니뭐니 해도 사용하기 편하고 높이도 완전 좋아요! 울 아들이 너무 좋아해요 ㅋㅋㅋ 10키로 짜리 아가가 매번 올라갑니다 ㅋㅋ 올라가서 앉아 있어도 흔들림도 없고 진짜 튼튼 ㅋㅋ 구매 고민하시는 분들~ 상품평 참고하시구요~^^ 이거 사셔도 될듯요 ㅎㅎㅎ


실 사용자 리뷰3
오자마자 상자 벗겨 한컷찍구 ~ (벗기면 벗겨진채로 있겠어요~) 바로 거실에 놓고 싸이즈 체크해보고 제 침실로 들여와 침대 위에 올려봤어요. 제 침대는 황토 흙침대 싱글싸이즈로 일반 침대보다는 큽니다 슈퍼싱글 싸이즈 정도면 침대위로 올려 쓸 수 있을듯해요 날이 추워서 밖으로는 안나가고 싶고 집에서 따듯하게 공부하고 책 작업하고 싶은 마음에 구매한건데 진짜 저는 마음에 들어요. 책상이 있지만 의자가 바퀴라 자세를 틀어 앉기도하고 책상은 음.. 서류 저장고로 바뀌어서 따로 공부용 책상 하나 장만하고 싶어 홈플러스 매장에 들려 상을 보았는데요 최소 저렴했던것은 상이 60 40 26으로 16900원 이길래 바로 쿠팡 검색 홈플 실물과 실사를 살펴 싸이즈 감안했고 후기를 꼼꼼히 읽었어요. 배송중 파손되어 오는 것들도 있어서 걱정했는데 세번째 사진에서처럼 보호 귀퉁이 하나만 파손이 되었을뿐 다른 곳은 다 멀쩡해요. 오자마자 상다리부터 펴봤는데 상다리도 잘 접히고 펼쳐지고 상위에는 10인치 짜리 노트북 교재 4권 테블렛 이렇게 있는건데도 넉넉해요. 15인치 노트북 놓고 필기해가면서 사용해도 넉넉할것 같아 공부 책상으로 너무너무 만족. 이 가격에 이 퀄리티 저는 두번 강추해요!


실 사용자 리뷰4
가격대비 너무 좋아요~ 첫째가 기존에사용하던 죄식상에 앉아서 망가져서 검색하다 구입했거든요. 비슷한 모양이나 튼튼해보여 구입했는데 가성비 짱임돠 생각보다 훨씬튼튼하고, 위에 스크레치가 많이나는 소재가 아니라서 깔끔해요. 살짝 미끄러운 감이 있어서 접어서 옮길때는 불편하긴하나 그외는 다 만족스럽고 마감이 깔끔해요. **마음에 들어서 작은사이즈 또 구입했어요!


실 사용자 리뷰5
입식 생활을 하겠다고 해 놓고는 역시 한국 사람인가봅니다 밥상이 편하네요 이왕 사는 거 큰 걸로 샀어요 11번가 보다 1000원 싸고 로켓 배송이라 기쁜 마음으로 구매합니다 이 사이즈에서는 11번가, 쿠팡 통틀어 가장 저렴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그리고 굉장히 넓고 튼튼하네요 문양도 마음에 들고 모서리 마감이며 상 다리도 마음에 들고 가격 대비 훌륭한 물건을 받았네요 ^^

현명한 생활을 위해 상품구매시 사용자리뷰 확인은 필수입니다.


위의 상품소개와는 다른 상품 설명

레노버 모델명 구분하기 : Think X(최소한의 공간차지, 넉넉한 배터리 수명, 프리미엄 설계 ), Think T(탁월한 내구성과 방대한 배터리, 최고옵션의 대표적인 비지니스 시리즈), Think P(가장 강력한 고성능 및 ISV인증의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Think E(엔트리 레벨을 위한 보급형 비지니스 노트북), Think L(풍부한 생산성을 보장하는 최적의 메인스트림 노트북), ThinkBook(간단한 보안 성능과 비즈니스급 지원의 스타일리쉬한 노트북)

 

이 포스팅은 광고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에 따라 일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서우 #유니크 #다용도상 #특대, #페브릭 #유니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