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노트북

 

[ONLY 1 PRICE] 삼성 펜티엄골드 FHD SSD 윈도우10, 단일상품, 단일상품, 단일상품

 

699,000 원

 

상품리뷰 바로가기

 

실 사용자 리뷰1
워드용, 학교 과제용으로 기존에 있던 타사 노트북이 용도에 안맞아서 하나 구입했습니다. 디자인은 이뻤고, 키보드에 숫자패드 역시 달려있어서 편안하네요. 숫자패드 있는 제품찾느라 고민 엄청했는데 잘산것같아요. 무게는 기존에 설명에 나와있던 1.9 kg 감안하고 산거라서 크게 신경은 안쓰지만 들고다니기엔 무리가 있어보이고 어짜피 책가방 넣고 다니실 분들은 크게 신경 안쓰셔도 될것같네요. 같이온 마우스랑 패드도 쓸만해서 잘 쓰고있습니다. 화질도 디게 깔끔하고 유튜브 볼때도 완전 선명하네요. 웹캠도 달려있는데 웹캠 화질은 조금 아쉽지만 있는거에 의의를 두려합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거는 생각보다 두꺼운점? 이겠네요. 근데 디자인이 예뻐서 눈감고 넘어갈수있네요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가성비로 다른 타사 제품 사려다가 삼성이라 한번 믿고 사봤는데 괜찮네요.


실 사용자 리뷰2
아이들 화상영어때문에 구매했어요 컴퓨터도 있고 태블릿도 두개나있어 비싼거사긴 그랬는데 운좋게 윈도우까지깔린거를 구매했네요 첫째는그나마 태블릿으로 수업해도 괜찮은데 둘째가 집중을 못해서 고민하다 구매했어요 삼성제품이고 제조일도 얼마 안된거라 더 좋아요 굳이 신제품 필요없고 세컨이나 써드로 쓰신다면 좋을거 같네요 좋은제품 빠른배송감사합니다


실 사용자 리뷰3
아주 좋습니다. 좋은 가격에 친절한 답변까지!

현명한 소비를 위해 상품구매시 상품리뷰 확인은 필수입니다.


위의 상품소개와는 다른 상품 설명 레노버 중복 5% 추가할인코드로 저렴한 노트북 구매하세요. 레노버 중복 할인코드 : LVKOREA레노버 사이트내에서 할인중인 제품에 중복으로 할인 적용가능하며 악세사리 단독 구매시, 타 할인코드와는 중복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 바로가기

이 포스팅은 광고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에 따라 일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ONLY #1 #PRICE] #삼성 #펜티엄골드 #FHD #SSD #윈도우10, #단일상품, #단일상품, #단일상품 #삼성노트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