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노트북

 

삼성전자 2020 갤럭시북 플렉스 (39.6cm WIN10 Home), 로얄 실버, i7-1065G7, 16GB, SSD 1TB

 

2,598,990 원

 

상품리뷰 바로가기

 

실 사용자 리뷰1
2020.01.10(새벽) 이런 고가의 노트북은 처음사봤는데 좋은지는 더 써봐야 알겠죠? ㅡㅡㅡㅡㅡㅡㅡㅡ 디자인은 정말 이쁩니다! (오후) 새벽에 부려부랴 새팅하고 설치할거 하고 하니 시간이 금방갔네요 저는 주로 밖에서 그림작업하고 문서작업도 할겸 비싼 돈을 주고 산 노트북인데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삼성 홈페이지에서 돈을 더 주고 구매하면 파우치.마우스.ms오피스 등 이런걸 주긴 하나 이렇게 쿠팡에서 싸게 구입후 따로 사는게 더 이득같네요. 그림쟁이로써 그림그리기 정말 편한 노트북이구요 화면 터치가 되니 마우스가 따로 필요하지 않네요. 단 사진처럼 세우고 사용하면 모니터가 힘을 잘 못받아서 밀리거나 하는 부분은 있어요. 그래서 접어쓰는게 편할듯 합니다. 배터리 부분은 제가 화면을 밝게 해두고 월페이퍼 엔진이라는 바탕화면 프로그램을 돌려놓고 있는데 빨리 소모되는게 없지않아 있습니다. 저도 아직 하루차! 적응중이지만 삼성.. 이름값하는 노트북인거 같습니다. 분명 사람마다 장.단점이 다를 수 있겠지만 저는 단점보다는 장점이 많은편이라 만족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20.02.05 거의 한달차 후기! 외출 시 보조배터리 혹은 충전기 꼭!!! 꼭!! 챙기세요. 예상보다 배터리가 굉장히 빨리 달아요. (최고성능 기준) 야외에서 Full밝기&아웃도어 모드이면 순식간일듯 하네요.


실 사용자 리뷰2
흠.. 좋아 보인다.... 업무적으로 출장이 많아 노트북을 써야되서 삼성 노트북만 4대째 10년간 써왔습니다. 구매때마다 최고 사양만 고집해왔고 이번에도 그랬네요.. 사용 목적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사무 업무용으로 주로 쓰고 1:1 미팅때 펜을 사용할 수 있는 태블릿용도와 가끔 있는 그래픽 자료 확인 및 수정 영상 편집 관련 목적으로 구매 했습니다. 단점 을 먼저 얘기하자면. 1. 실버 살껄.. 이란는 후회가.. 매상가서 미리 보고 알고 있었지만.. 왜 블루로 했을까.. 가격도 더 비싼데..지문 엄청 잘 남습니다. 2.생각 보다 무겁다. - 출장이 많아 늘 노트북이 함께인 저로써는.. 3년전 구매한 노트북 보다 300g 정도 더나가는데 이 차이가 왜이리 무겁게 느낄까요. 3. 파우치.. 마우스.. 없다.. 없어.. - 삼성에서 이가격에 판매하는 제품중에 이만큼 추가 구성품이 없는건 처음이라 정말 당황.. 했습니다. 4. 추가비용 - 비싼 만큼. 보호를 위한 추가 장비 구매가 필요수겠죠... - 터치 스크린을 보호 하고자 힐링 쉴드를 구매했고.. 싼거는 사면 터치 잘 안되고 할까봐 두번 살꺼 한번에 좋은 걸로 질렀습니다.ㅠ.ㅠ - 전체 바디 보호 필름은 경험상 안사도 무난 했었어서 구매는 안했네요. 첨부된 사진은 힐링 쉴드 보호 필름 부착 되어 있는 사진 입니다. 5. 키보드 자판에 Shift 버튼이 너무 작다. - 이 부분도 알고 있었고 잘 안쓰잖아 했는데.. 많이 쓴다는걸 사고나서 알았음. 하하. 6. 펜 소음 - 두 개개는 있어야지 했는데.. 막상 첨 돌아 갈때 소리가 넘 커서 깜놀.. 이제것 들어본 노트북 펜소리중에 제일 큰듯. 7. 쿠팡 가격 - 이부분이 젤 짜증남. - 주말 다가오면 가격 오르고 월화 되면 떨어지고.. 뭐 할인율도 다르고.. 개인적인 사정으로 온라인 구매 했지만.. 대형 마트나 정품 매장에서 구매해도 카드 할인 받으면 이 가격에 구매 가능. 단 하드 용량업글 차이 있습니다. 그치만 파우치, 마우스 줄껀 다준다는.. 장점.. 1. 비싼 돈들였기 때문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막 일을 해보고 싶다는.. 2. 빠르기는 이전 노트북도 사양이 비슷해서 터치 말고는 차이를 모르겠요 지문인식이 참 좋더라는. 그래도 성능은 좋겠죠 3년전꺼보다.. 3. 무선 충전.. 급할때는 써먹겠지만..거의 없을것 같기도... 새로운 장비가 생겨서 뿌듯 하기는 하지만.. 오늘 코스트코 가니 65인치 UHD 삼성 TV가 1399000원 이네요 하.... 가지고 있는 휴대폰도 다 활용하기 힘든데.. 열심히 적을 해보려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용 목적에 따라 사양 조절 하셔서 구매 하시길 추천 드리구요. 인치는 13인치 보다 15인치가 좋네요.


실 사용자 리뷰3
제가 찾고자 하는 제품은 업무PC로 사용하면서 노트를 할 수 있는 제품을 구입하는 거였어요. 필요한지 아닌지에 대해서 판단해 봐야 하는데 연구개발자 로서 많은 내용을 쓰고 기입하고 사진도 오리고 하다 보니 페이퍼 자료가 너무 많아지고 무겁고 나중에는 자료 분실도 되고 일정기간이 지나면 버리게 되더라구요~ 플렉스 제품을 구입해서 연구내용, 사진, PDF 등을 원노트를 활용한 자료 정리를 하면 기존 PC 와 태블릿, 스마트폰 모두 활용하여 노트를 볼 수 있으니 참 좋은것 같습니다. 자신이 연구개발쪽 업무자 라면 반드시 있어야 할 장비 입니다.


실 사용자 리뷰4
주로 영상작업을 많이 하는데 외장그래픽이 달려있어서 작업하기도 수월하고 좋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디자인은... 최고입니다ㅎㅎㅎㅎㅎㅎ


실 사용자 리뷰5
오딧세이랑 엄청 고민하다가 그래도 접혀지고...무선충전도 가능하고.. 펜도 있고..회사에서도 쓸수도 있고.. 그래서 초이스했는뎅... 검색해보니 심즈4 확장판 몇개깔면 안돌아갈거라 그래서 걱정했는뎅.... 심즈4 잘돌아가네요~~ 완젼 좋아요~~ 이가격에 이 성능에... 만족합니다~~^^

사용자리뷰에서 다양한 후기를 확인해보세요.2020년 소비트렌드 - MIGHTY MICE : M 멀티 페르소나, I 라스트핏 이코노미, G 페어플레이어, H 스트리밍 라이프, T 초개인화 기술, Y 팬슈머, M 특화생존, I 오팔세대, C 편리미엄, E 업글인간

 

이 포스팅은 광고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에 따라 일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다양한 스마트폰 APP중에서 유명한 APP들을 모아봤습니다.올해의 APP 바로가기

#삼성전자 #2020 #갤럭시북 #플렉스 #(39.6cm #WIN10 #Home), #로얄 #실버, #i7-1065G7, #16GB, #SSD #1TB #삼성노트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