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라임 코일 쿠션 카매트 확장형 초코, 현대, 아이오닉 전기차(3p)

 

35,820 원

 

상품정보 바로가기

베스트리뷰

 

베스트 리뷰 모음

실 사용자 리뷰1
크기도 딱 맞고 기존 매트는 먼지가 날리는 듯한 느낌이었는데 차를 탈 때마다 산뜻합니다. 차 실내가 한결 깔끔하고 차분해진 것 같아요. 초코색은 처음 해봤는데 색깔에 따른 느낌도 있겠죠. ^^ 덩달아 운전도 조금 차분해졌다고나 할까요 ㅎ 경유차에서 전해지는 진동과 소음도 조금 줄어든 듯한 느낌적인 느낌? 저만의 최면일 수도.. 저는 초코색 핸들 커버도 구입했는데 아주 잘 어울리네요. 둘 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실 사용자 리뷰2
어머니 차 매트가 오래되서 구매하게되었구요,운전석쪽 조금 안 맞는거 빼고는 전체적으로 괜찮습니다. 때 타는것 때문에 초코로 구매했는데, 어머니가 생각보다 많이 어두워서 조금 아쉬워 하는것같고,아이보리 구매했어도 좋지않았을까 생각이드네요.


실 사용자 리뷰3
ㅋㅋ고급감있고 예뻐요 먼지터는데 쉽지만은않고


실 사용자 리뷰4
푹신푹신하니 좋네요 마감처리도 깔끔하고 실내가 더 고급스러워진거 같네요


실 사용자 리뷰5
푹신하고 딱 맞고 좋아요. 다만 냄새가 많이 나긴 하네요. 바닥에 깔기 전에는 별로 심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깔아놓고 보니 심하네요. 꼭 베란다등에 며칠 놔둬서 냄새 뺀 후 사용 하세요~

현명한 소비를 위해 상품구매시 상품리뷰 확인은 필수입니다.


위의 상품소개와는 다른 상품 설명레볼 스퀴즈맙 밀대+걸레 Set

10% 할인쿠폰코드 : G55H

물한방울 묻히지 않고 하는 물걸레 밀대청소기물걸레 밀대청소기 할인 바로가기이 포스팅은 광고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에 따라 일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라임 #코일 #쿠션 #카매트 #확장형 #초코, #현대, #아이오닉 #전기차(3p) #전기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