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에스제이 코일 일반형 카매트 올 블랙 현대, 아이오닉(전기차X/4p)

 

29,100 원

 

상품정보 바로가기

베스트리뷰

 

베스트 리뷰 모음

실 사용자 리뷰1
후기가 전부 냄새에 대한 이야기라 걱정이 많이 되었어요 막상 주문하구 왔을때 너무 심하면 어쪄나 걱정했는데 받고보니 냄새는 나긴 나더라구요 그래서 밖에다 2틀정도 나두었다가 차에 깔았더니 냄새없구 너무 좋아요~~


실 사용자 리뷰2
아반떼md 아주 잘맞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엄청 두텁고 무겁네요~


실 사용자 리뷰3
맘에 듭니다 기존의 오래 된 매트 빨리 갈아 치웠어야 했는데 이제야 차가 깔끔해 졌네요 사진이 어두워서 잘 느껴지지 않지만 차 내부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달라졌어요 맘에 들어요 냄새도 하루 지나니까 나지 않고 좋아요.


실 사용자 리뷰4
사용감은 나쁘지않습니다. 이틀정도 밖에 내놨다가 사용했지만 특유의 냄새가 나긴하지만 그마저도 저금 지나면 금방 빠질것같네요.


실 사용자 리뷰5
완벽한 배송속도와 딱 들어맞는 사이즈 간만에 기분이 좋네요 이것저것 써봤는데 뭔가 들어맞지않는부분이 있었는데 요넘은 내자리다 하고 딱 들어가 자리잡네요

현명한 소비를 위해 상품구매시 상품리뷰 확인은 필수입니다.


위의 상품소개와는 다른 상품 설명다양한 스마트폰에 필요한 APP중에서 유명한 APP들을 모아봤습니다.올해의 APP 바로가기

 

이 포스팅은 광고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에 따라 일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에스제이 #코일 #일반형 #카매트 #올 #블랙 #현대, #아이오닉(전기차X/4p) #전기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