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는 포티포 쉐이크 퓨어 단백질을 소개해 드릴게요.

저는 오전에 동네 주민센터에서 가볍게 운동을 하고 출근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때 먹을 저렴한 단백질 보충제를 찾던 중 발견한 상품이에요. 이번이 두번째 구매인데 용량이 300g이긴 하지만 저한테는 적당 하더라구요.

전에는 2~3KG 짜리 단백질 보충제를 먹을 때는 먹다가 남아서 결국 유통기한이 지나서 버린 경우가 있었는데

저처럼 일주일에 2~3번 정도만 운동하시는 분들이 드시기에는 적당한 용량 같아요.

https://coupa.ng/bhwlmU

 

푸드리오 포티포 쉐이크 퓨어 단백질 300g

COUPANG

www.coupang.com

이 제품이에요 가격이 만원초반대라 부담이 없어요.

구성품은 포티포 퓨어 단백질 파우더 300g와 더러먹는 통이이 같이 들어가있어요.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전에 기존에 가지고 있던 통에 담아서 가지고 다녀요.

저는 콩두유에 섞어서 먹기 때문에 맛은 잘 모르겠어요. 콩두유 맛이 워낙 강해서 콩두유 맛만 나요.ㅎㅎ

 

영양정보

1스푼(25g)당 90kcal

나트륨 140mg 7%

탄수화물 1g미만 0%

당류 0g 0%

지방 0g 0%

단백질 10g 18%

제가 운동이나 영양정보에 대해서 해박한 지식이 있는 것이 아니다 보니 저렇게 먹으면 근육생성에 도움이 되는 지는 모르겠어요. 하지만 아침식사 대용으로는 가격대비 괜찮더라구요.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