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츠리 극장 HANA 티켓

도호쿠 6개 현의 여름 축제를 체험할 수 있는

상품을 소개해드릴게요.

공유해드리는 할인코드로 추가 할인을 받을 수가 있어요.

http://app.ac/9bMx6pl53

 

마츠리 극장 HANA 티켓 예약 도호쿠 6대 축제가 피어나는 축제의 광경(아키타)

도호쿠의 여름 축제를 체험해보세요! 일본의 전통 예능과 축제 음악, 무용을 엄선하여 창작 뮤지컬을 상연해 온 극단 와라비자가 선사하는 여름 축제 예능. 도호쿠 6개 현의 여름 축제를 온몸으

www.kkday.com

[일본/대만 인기 상품 5% 할인쿠폰]

1. 할인 내용: 일본/대만 인기 상품 5% 즉시 할인(할인금액 최대 2만원)

2. 쿠폰코드: LINKJPTW05

위의 링크로 접속하시고

결제하실때 쿠폰코드를 사용하시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가 있어요.

마츠리 극장 HANA 티켓 예약 도호쿠 6대 축제가 피어나는 축제의 광경(아키타)

kkday

무대와 관객이 하나가 되어 도호쿠 6개 현의 여름 축제를 체험한다

드럼을 쳐보세요!

랜턴을 주세요!

팬들과 함께 춤을 춰요!

"Non-verbal" 말을 뛰어넘는 연극 공간

상품설명

본 상품 내용은 한국어로 자동 번역되었습니다. 예약하실 때 이 점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일본의 전통예능과 축제음악, 춤을 면밀히 연구하여 독창적인 뮤지컬을 선보여온 와라비자 극단이 도호쿠 6개 현의 여름 축제 예능을 전해 드립니다. 도호쿠 6개 현의 여름 축제를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회장입니다.

・센다이 "참새춤"

・후쿠시마 "와라지 축제"

・야마가타 "하나가사 춤"

・이와테 "산사 댄스"

・아오모리 "네부타 축제"

・아키타 "관동 축제"

무대 위 배우들의 지휘에 따라 북의 리듬이 수직 진동을 만들어내며 공연장 전체를 뒤흔들고, 등불과 부채가 춤을 추며 무대와 관객이 하나되는 공간을 만들어낸다.

말을 초월하는 연결의 순간을 여러분과 공유하기를 기대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마츠리 극장 HANA 티켓 예약 도호쿠 6대 축제가 피어나는 축제의 광경(아키타) 할인쿠폰 바우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마츠리 극장 HANA 티켓 예약 도호쿠 6대 축제가 피어나는 축제의 광경(아키타) 할인쿠폰 바우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마츠리극장, #HANA티켓, #예약, #도호국, #6대축제, #아키타, #할인코드, #할인쿠폰, #쿠폰코드, #바우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