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사를 하게되었어요.

그래서 주위의 의견을 들어보고 포장이사를 하기로 했고

e편한이사로 골랐어요.

가격은 다른 곳과 비슷한데 마무리가 꼼꼼하고 이벤트로

제주도 항공권과 렌트카를 제공해준다고 해서

한번 맡겨봤어요.

포장이사 라는걸 저는 처음 이용해봐요.

신혼때 잠시 마눌님과 오피스텔에서 살다가

신혼집에 들어갈땐 짐도 거의 없었고

그땐 용달차..한대로 끝ㅋ

가구, 가전들은 새 제품으로 다 배송해 줬다보니

사실 이번 이사하면서 포장이사에 대해 궁금하기도 했고

좀 신경이 쓰이긴 했었죠.

처음 견적 받으러 와주셨던 팀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 해주셨어요

가격도 착했네요😅

.

여러군데 견적 냈지만 여기가 제일 저렴했고

믿음이 가서 계약하기로 했어요

이사 전날에 다시 한번 연락 주셔서

준비물(종량제)도 알려주셨네요😅

.

.

이삿날

오전 8시쯤에 오셨어요!!

마눌님과 저는 잠이 덜 깨서 어리 둥절🙄

 

오시자 마자 요렇게 바닥에 깔더라구요ㅎ

저는 어떤 것도 포장안하고 평소에 생활 하던 것을 그대로 둔 상태였어요.

0123456

아이들 장난감이 많아서 시간이 걸릴줄 알았는데 정말 신속하게 그리고 꼼꼼히 해주시더라구요.

많은 박스들과 바구니들..사이에 저희 짐들이 포장되는걸 보니.

.마음이 이상하더라구요. 정든집을 떠난다는 것이..

가구들은 기스 안나게 천으로 꼼꼼히 포장하시구요.

박스안에 옷이나 물건들 넣을때도

비닐을 한번 더 넣고 물건을 넣다보니

먼지도 덜 들어가고 위생적이게 포장해 주시니 저는 지켜보는동안 맘에 들었어요.

4명이 오셨었는데 각자 맡은 구역에서 포장하시는데

손이 다들 빨라요.

세심하게 신경 써야하는 TV나 에어컨

주방도구들도 꼼꼼히 신경써 주십니다!!

.

원하는 상황이 있다보면 그때그때

말씀해 주심 원하는데로 해주시더라구요~~

 

사다리차로 조심조심 물건을 옮깁니다ㅎㅎ

저희..예전집..이네요 이젠?😭

신혼집..ㅠ

짐 다빼고나서 찍었어요..

이사와서는..찍은사진이 이것뿐😅이네요ㅎㅎ

정신이 없다보니 저도😅😅

.

저 사진은 이제 짐 옮기기 전에 청소 하실때 예요!!

.

기본청소 해주시고

똑같이 바닥에 매트 깔고

신발에 덧신 신고 짐 옮겨주세요!!!!!

.

.

짐 다 옮겨주시고

청소기돌려주시고 물걸레 청소까지 해주시고 가셨답니다!!

.

아 그리고!!

짐 다 빼고난 뒤

저를 부르시길래 나갔더니

빠진짐 있나 없나 확인도 해주셨어요!!!

차 안까지 들어가서 있나 없나 확인해주는 센스

센스있게 제주도 티켓 구매 가능한

표도 주고 가셨답니다!!!!

포장이사하면서 불편한거 없이 e편한이사에서

잘 이사하니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혹시 이사예정이신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연결되니 견적 한번 받아보세요.

아파트이사,빌라이사,원룸이사,오피스텔이사,사무실이사등 이사관련된 것은 전부 하더라구요.

견적도 굉장히 친절하게 잘 해주신답니다.

 

 

이사견적상담

 

​#포장이사, #이사, #이삿짐, #이삿짐센터, #익스프레스, #포장이사추천, #포장이사업체, #전국이사, #이사짐, #이편한이사, #e편한이사, #원룸이사, #오피스텔이사, #빌라이사, #아파트이사, #용달이사, #경기도이사, #서울이사, #부산이사, #대구이사, #목포이사, #전라도이사, #강원도이사, #경상도이사, #인천이사, #부천이사, #포장이사할인코드, #포장이사쿠폰, #제주도항공권, #제주도이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