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존에 신고 있던 운동화는 여름용이라 메쉬로 되어있었어요.

이제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면서 여름 운동화는 발가락을 시리게 만들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운동화를 구매 했어요.

https://coupa.ng/bjK9hV

 

[컨버스] W몰 썬더볼트'84 나일론 스웨이드 155614C

COUPANG

www.coupang.com

캔버스 썬더볼트 84 나일론 스웨이드를 구매 했어요.

위의 링크를 보시면 상세히 나와있어요.

참고로 전 근처 홈플러스 캔버스 매장에서 구입했어요.

사진으로봐도 가벼워보이는데 실제로도 많이 가벼워요.

깔끔한 이미지가 제가 찾던 디자인이에요.

너무 튀지도 않고 너무 심심하지도 않은 스타일~

01

착용해보니 제 발에 비해 볼이 살짝 작기는 하지만 신다보면 적응 될 것 같아요.

전 265를 신는데 캔버스 선더볼트는 10단위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캔버스 운동화는 처음 신어 보는데 가볍지만 바닥은 좀 딱딱하네요.

그래도 디자인이 좋아서 전 만족스러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