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스톡 5월 6월 할인쿠폰

웹 디자인, 유투브 컨텐츠 제작,

블로그 마케팅을 할 경우

다양한 이미지와 음악 그리고 동영상이 필요해요.

이러한 컨텐츠를 매번 제작하는 것은

생산성이 너무나 안좋더라구요.

그래서 제작 하시는 분들이 자주 찾는 플랫폼이

셔터스톡이에요.

셔터스톡은 다양한 컨텐츠를 구매할 수도 있지만,

자신의 컨텐츠를 판매할 수가 있는 플랫폼이에요.

즉 부수입을 올릴수도 있어요.

그렇다보니 정말 많은 이미지와 음악, 동영상을 찾아볼 수가 있는데,

이번에 할인코드가 배포되어서 공유해드릴게요.

https://app.ac/2b6iMIl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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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셔터스톡 이미지 및 동영상 전 제품 (연간 구독권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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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하실때 할인코드를 입력하시면 할인을 받을 수가 있어요.

위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블로그에서 참고할 만한 팁과 힌트들을 확인 할 수가 있어요.

블로그에서 참고할 만한 팁과 힌트

셔터스톡

향후 광고 캠페인에 레드를 사용하는 데이터에 근거한 방법

원본보기(클릭)

 

다음은 인공지능에 기반한 무지개의 첫 번째 색상이 창작 작업에 영향력을 미치는 방법입니다.

레드는 강력한 색상입니다. 공격적이고 훌륭하며 사랑과 분노의 상징입니다. 하지만 이 색상이 향후 광고 캠페인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그리고 브랜드의 클릭률(CTR)을 높일 특정 색상이 있을까요?

이 질문에 대한 답에 도움이 되도록 셔터스톡.AI는 이미지와 동영상 컬렉션 내 수천 개의 레드 색조와 수만 개의 레드 색상 물체를 분석했습니다. 다음은 그 내용입니다.

AI에 따르면 레드는 가장 많이 클릭되는 색상 중 하나

마케팅 성과에서 색상 선택은 큰 영향력을 가집니다. 모든 업계와 모든 마케팅 캠페인에 걸쳐 올바른 색상을 선택하는 일은 창작물의 성패를 좌우합니다. 다행스럽게도 레드로 실패하는 일은 드뭅니다.

셔터스톡.AI는 데이터 세트 내에서 6000억 개 이상의 포인트를 분석하여 빨간색 음영이 오늘날 가장 많이 클릭될 수 있는 색상의 거의 1/3을 차지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동영상과 이미지 자료를 포함해 모든 미디어를 거쳐서 가장 많이 클릭될 수 있는 색상의 30%가 레드 계열에 속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세 번째로 가장 많이 클릭될 수 있는 색상은 #800040로 레드 바이올렛입니다. 사진에서든, 추상적인 그래픽 디자인에서든, 광고에서든 레드 바이올렛은 모든 업계와 소비자를 거쳐 이번 가을 가장 매력적인 색상 중 하나입니다

 

레드 바이올렛 외에도 러스트, 브릭 레드, 소프트 핑크까지 다양한 레드 음영이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이번 가을 유행하는 레드 열매

소비자들은 어쩌면 여름의 마지막 맛을 원하고 있는지 모릅니다. 수박은 이번 가을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클릭률(CTR)을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수박의 성과는 2019년부터 2020년까지 떨어졌지만 낮은 참여율의 기간이 지난 후에 수박 이미지의 클릭률(CTR)은 크게 상승했습니다. 사실, 작년 이맘때 이후로 수박의 클릭률은 3,147% 치솟았습니다.

다른 과일 역시 같은 기간 동안 큰 상승을 보였습니다. 체리의 클릭 가능성은 2020년 가을 이래로 753% 상승했습니다. 딸기를 포함한 사진의 클릭률(CTR)은 275% 상승했습니다. 그리고 비록 그다지 매력적이지는 않지만 사과 역시 지난 세 번의 가을 시즌 동안 강력한 클릭률(CTR)을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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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가 거대한 밀레니얼 반려동물 소유자 시장에 인상을 남기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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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이상으로 shutterstock 셔터스톡 5월 6월 할인쿠폰 올해 유행할 클릭을 유도하는 색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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