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비 없는 소자본 나는 자연닭이다

나는 자연닭이다 국내산 재료를 고집하고 있습니다.다섯가지 약재(황기,천궁,오가피,헛개,감초)를 

직접 우려내어 곡물파우더와 배합을 하는 특별한 조리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건강을 강조한 컨셉으로 기본 후라이드 치킨에는 인삼튀김을 기본으로 올려주는 메뉴 차별화를 둔 브랜드입니다.

나는 자연닭이다에서는 선착순 30호점 까지 7無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나는자연닭이다 창업 무료상담 바로가기(클릭)

현재 가맹비, 교육비, 계약이행보증금, 로열티, 재계약비용, 포스구매비용, 오픈홍보비용을 받지 않고있습니다.

코로나로 힘든시기에 조금이라도 합리적인 비용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SNS에서 먼저 인기를 얻기 시작한

나는자연닭이다 라는 독특한 이름을 가진 치킨 브랜드에요.

당연히 비대면을 선호하는 요즘에 배달의 민족에서도

리뷰점수가 5점일 정도로 맛은 보장되어있어요.

한약재를 달여 만든 치킨,

건강까지 생각한 치킨에 대한 창업에 대해서도

관심있으신 분들이 많이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창업 비용과 지원받을 수 있는 항목이 어떤 것인지

알아보았습니다.

나는자연닭이다에서는 창업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7무정책이라는 것을 진행하고 있어요.

 

가맹점에 가입하면 기존에 있는 설비를

교체하고 자신들에게 특화된 설비를 구매하라는 경우가 있지만,

나는자연닭이다에서는 기존설비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초기 비용이 많이 줄어드는 장점이 있어요.

특히 가맹비, 교육비, 계약이행보즘긍, 포스, 오픈 마케팅지원,로열티,

재계약 비용을 받지 않는 7무정책을 시행함으로서

초기 비용이 굉장히 저렴한 치킨 프랜차이즈에요.

하지만 무한정으로 지원해주는 것은 아니고

최대 1000만원에 30호점까지만 지원 해준다고 하니

생각있으신 분은 무료상담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럼 이상으로 가맹점비 없는 소자본 나는 자연닭이다 치킨 창업 예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가맹점비 없는 소자본 나는 자연닭이다 치킨 창업 예산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소자본 창업, #치킨 창업, #배달 창업, #이색 치킨, #치킨집창업, #프렌차이즈 창업, #배달전문점창업, #치킨집창업비용, #소자본치킨창업, #배달음식창업, #유망프랜차이즈창업, #배달 치킨창업, #인기 창업, #창업비용, #창업지원, #창업비지원, #치킨프랜차이즈창업비용, #치킨프렌차이즈 창업비용, #치킨 가맹점비, #나는자연닭이다후기, #나는자연닭이다 창업비용, #치킨집추천, #치킨 프랜차이즈 창업추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