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크롬을 사용하던 중 계속해서 광고가 나타나는 바이러스가 있어요. 스파이웨어 일수도 있고 악성코드일수도 있지만 편의를 위해 바이러스라고 하고 조치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저에게 자주뜨는 광고는 "남성들이요 하루 1번 이것으로..." 시작되는 광고에요.

 

계속 뜨는 것도 아니고 사용하다 보면 중간 중간 나타나는데 여간 신경쓰이느넥 아니더라구요. 그럼 삭제 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크롬을 실행 시키시고 오른쪽 상단에 '더보기'를 클릭하고 설정을 클릭하세요.

 그 다음 '재설정 및 정리하기' 클릭하고 '컴퓨터 정리'를 클릭하세요.

 

그럼 "유해한 소프트웨어 확인중.." 이라는 문구가 나와요. 원래 기다리면 되는데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이 나오는데 거기서 알수 없는 것은 삭제해 주시면되요. 하지만 저는 실패로 나왔어요.

chrome에서 유해한 소프트웨어를 검색하는 중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면서 삭제 하는데 실패를 했어요. 그래서 다른 방법으로 했어요.

재설정 및 정리하기를 다시 클릭한후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을 누르면 되요.

 

그럼 설정초기화 창이 나오면서 초기화 하고 있어요. 진행 중 중간중간 나오는 알림문구를 잘 확인해보시고 진행하시면되요. 전 크롬에 딱히 설정 한 것이 없어서 초기화를 했지만, 설정을 많이 하신분들은 잘 확인해보시고 결정하셔야 할거에요. 설정한 것이 날라갈수도 있으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