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몇 일 추워요...

이제..보일러도 틀기 시작 했어요..저희 집은요?ㅎㅎ

은근..싸~~한 공기가 돌더라구요!!

추워지면서 피부도 추운걸 아는지..거칠어지고

아무리 보습을 해도...아이들은 슬슬 피부가 거칠거칠해 지더라구요!

.

.

요즘은 면연력이 중요한거 아시죠???

몸의 면연력도 중요하지만!

피부 면역 또한 중요한 시대라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유아 보습크림 추천 을 해드리려구요~~~

 

 

짜잔~~

아토잔 아스타잔틴 이라는 크림을 알게 되었어요!!!!

 

상품이 택배가 오고 뜯어보니

크림과 젤 그리고 비누 그리고 연고가 들어 있었어요!!!

 

 

 

아이들을 위해 만든 아토잔 브랜드...

아토잔 뜻도..참..마음에 와닿습니다..

 

 

요즘에 아토잔 아스타잔틴 이라고 불리는데

(젤과 크림에 동일함)

아스타잔틴? 이 뭐지? 싶어서 아토잔 홈페이지에 가서 확인 했어요!!!

 

 

즉..피부에 도움을 주고 피부 면역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네요!!!!!

이러한 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은 처음..봐요..!!

그것도 유아 화장품에요!!

유아 보습크림 추천 에 왜 강력한지..알겠네요!!!

이러한 제품은 사실..유아 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같이 사용해도 된다하니 너무 좋아요!!!

가끔..아이들 제품도 제가..종종 사용하거든요!!!

ㅎㅎㅎ

 

 

제가 한번 손등에 모이스처라이징젤 을 발라 봤어요!!

근데 세상에 주황색 크림이 나와서 처음에 깜놀하고 ㅎㅎ

발림성도 슥슥 발리는것도 좋구요

촉촉하게 잘 발려서 굿굿!!

보통 우리 아기들 수딩젤 있죠? 그 느낌 이면서 보습도 있어요!!

 

 

향은..오렌지 향? 같기도 하고 도게 순~~한 향이라 저는 킁킁 계속 맡아 봤답니다..ㅎㅎ

제..가 좋아하는 향..이예요..

인위적인향 말고..자연스레 풍기는 그런..향..입니다 ㅎㅎㅎ

 

 

아토잔 모이스쳐라이징젤 바른 사진이예요~

윗 부분은 안 바른 ..

딱..봐도 윤기가..다르죠???ㅎㅎ

 

 

이번엔 인텐시브크림을 발라 보았어요

모이스쳐라이징젤 과 마찬가지로

아스타잔틴, 병풀추출물 , 마데카소사이...즉 피부 면역 에 좋은 성분들이 들어 있어요!

 

 

젤과 마찬가지로 주황색을..띄고 있어요!!!

젤 바르고 크림 발라 줬더니..

뭐 보습은 기가막히게 촉촉 하더라구요!!

피부 면역 에 아주 좋을것 같아요!!!!

유아 보습크림 추천 에 저 역시 추천 합니다!! ㅎㅎㅎ

 

 

아토잔 아스타잔틴 제품.....탐나요....진짜로....ㅎㅎㅎㅎ

그래서...

 

 

ㅋㅋㅋㅋㅋ 제 얼굴에 발라 보았지요? ㅎㅎㅎ

역시..촉촉..하고 땡김도 없구요!!

이거 제가 3일 정도 저녁에 바르고 잤거든요?

아침에 일어나면 뭐랄까...피부가 맑아진? 기분이 들었어요!!!

뭐..제 피부에 잡티 있는건 어쩔 수 없지만...

확실히 거울을 보면!!! 피부가 좋아진..게 느껴졌어요!

(개인적으로 느낌...이니 참고해 주세요^^)

 

 

저희딸..도..본인도 발라 달라 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라 줬어요!!!

색깔 보더니 당근 냄새가 나는거 같다며...ㅋㅋㅋㅋㅋ

요즘엔 다른 제품 안 바르고

아토잔 아스타잔틴 젤과 크림을 혼자서 슥슥 바르곤 한답니다!!!!

 

(택배에 같이 들어 있던 종이에..잘 설명 되어 있네요 ㅎㅎㅎ)

 

같이 들어 있는 아스떼올인원 비누..도 사용해 봤어요~

색깔이 너무 이쁘죠???

그렇다고 색소가 들어간건 아니구요!!

천연유래 성분 자체적으로 원래 붉은 색을 띠게 한다고해요!!!!

 

 

조금만 물에 뭍여도 거품이 나요~

저는 샤워할때 사용해봤고

아이들은 세수..할때 거품 살짝 내서 쓱쓱 딲아 줬답니다!!!

비누라고해서 사용 후,

피부에 뻑뻑 한 느낌은 없구요

부드러운? 촉감으로 남았어요~~

 

 

요건 세럼인데..아스떼올인원 비누로 세안하고

세럼..제가 바르고 ㅎㅎㅎ

저의 얼굴에 크림 발라줬답니다~

모이스쳐라이징젤은 샤원하고 거칠어진..피부(빨갛게 된)에 발라줬더니

금방 가라앉더 라구요...

신기했어요!!!!

 

 

신규가입 하면 제공되는 혜택 도 받아보세요~~

http://www.gdemall.co.kr/shop/item.php?it_id=1567995554

 

> 아스떼 딥 리프레싱 세럼 | 아스떼 아토잔 gdemall

아스떼 딥 리프레싱 세럼 자연유래 레드 에너지로 피부의 겉과 속을 탄탄하게! 아토잔 본사 공식몰

www.gdemall.co.kr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

지친 피부에

아토잔 아스타잔틴 으로 열심히 발라서 피부 면역을 높여 봅시다!!!

저 역시...아이들과 열심히 발라 보려구요~ㅎㅎㅎ

 

이상으로 유아 보습크림 추천 아토잔 아스타잔틴으로 우리아이 피부 면역 높여 주세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업체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한 후기 입니다)

 

#아토잔 , #아토잔아스타잔틴 , #유아보습크림 , #유아보습크림추천 , #피부면역 , #아토잔크림 , #아토잔모이스쳐젤 , #유아크림 , #유아크림추천 , #아스타잔틴 , #피부비타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