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평일에 시간이 내서 가족들과 공룡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주말에 가면 좋겠지만,

시기가 않좋은 만큰

사람들이 분비는 시간대는 피하는게

좋을 것 같았어요.

 

성인-7,000원

 

어린이, 청소년- 6,000원

 

3인 가족이상 1인_5,000원

 

군인,장애인-3,500원

 

노인(만65세이상)-변동

 

 

공룡 뿐만 아니라 다른 동물, 공충, 어류 등도

보실 수가 있어요.

 

평일이어서 그런지 마음편히 그리고 아주~ 신나게 구경을 할 수가 있었어요.

한....3팀정도 뿐이 없더라구요.

 

야외에도 공룡 모습을 전시 해놨는데,

산책하면서 구경하는 재미까지 있는 곳이었어요.

 

참고로 넓은 곳은 아니에요.

 

 

공룡화석은 실물크기로 전시를 해놨어요.

뼈만있어서 그런지 아이들이 관심을 갖지는 않더라구요.

 

 

특히 저 공룡들이 소리를 내면서 움직이는데,

움직일때마다 아이들이 놀라면서 신기해하는 표정이

아직도 눈에 아른거려요.ㅎㅎ

 

이 공간에 있는 공룡들만 움직여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웃으면서 즐거운 나들이를 했네요.

다음에 시간나면 다시 방문 하고 싶어지는 곳이에요.

 

그럼 이상으로 움직이는 공룡 가족 나들이 덕소자연사박물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