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모니터

 

삼성전자 32형 WQHD QLED HDR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LC32HG70QQKXKR

 

569,000 원

 

상품리뷰 바로가기

 

실 사용자 리뷰1
솔직히 중소기업 4k HDR 기능 있는 모니터 고민하다가... 그래 그래도 삼성이 좋지 않겠냐! 라는 생각으로 큰맘먹고 어제 밤에 주문했는데 오늘 낮에 오는 이 무시무시한 속도... 근데 모든 분들이 동의 하시는 거지만 책상 바로 뒤에 벽이 있으면 좀 많이 안좋습니다... 이 모니터 받침대의 공간 차지가 어마무시하거든요.. 그래서 가지고 있던 모니터 받침도 치워야 하는 수준ㅋㅋㅋㅋㅋ 그러나 책상이 넓다면 진짜 좋습니다.!! ※18.01.02 수정 불량화소는 딱 한개 있습니다...ㅠㅠ 그나마 그닥 신경쓰일 정도 사이즈가 아니니 그냥 써도 될법하네요 LG 모니터에서 보면 32UD59와 32UD99가 있죠 그 중간대의 가격대라고 보시면 되지만. 현재로서는 정말 좋습니다.


실 사용자 리뷰2
모니터 처음 키고 혼자 와 소리만 30번쯤 한거 같네요 ㅋㅋ 단점이라면 이 정도의 모니터가 고작 우리집 따위에 있다는게 단점 ..ㅋㅋ 진짜 최고입니다. 인정


실 사용자 리뷰3
역시 삼성입니다. 화질이 어마무시 하네요. 중소업체도 쓸만하지많 기술에 차이는 어쩔수가ㅜㅜ


실 사용자 리뷰4
아니 무슨 배송부터 제품까지 부족한게 하나도 없네~ 알바 댓글아니고 진심 구매해서 씀 올해 구매한것중 최고임


실 사용자 리뷰5
제 생애 첫 커브드 모니터♡ 배그 화질도 좋으니 말 다했쥬ㅋㅋ 이쁘기도 이쁘고

현명한 소비를 위해 상품구매시 상품리뷰 확인은 필수입니다.


위의 상품 소개와는 다른 상품 설명

삼성 갤럭시 북 FLEX : 동작까지 인식하는 진화된 컨트롤, 컬러볼륨 100%로 차별화된 화면, 세계최초 QLED 노트북, 터치패드로 간편한 충전 무선 배터리 공유, 세계최초 QLED 디스플레이는 볼수록 빠져드는 컬러볼륨 100%로 실제에 가까운 색을 재현합니다. 최대 600니트의 밝기는 밝은 햇빛아래서도 픽셀하나까지 놀랍도록 사실적으로 보여줍니다.

 

이 포스팅은 광고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에 따라 일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삼성전자 #32형 #WQHD #QLED #HDR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LC32HG70QQKXKR #게이밍모니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