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모니터

 

한성컴퓨터 WQHD 144Hz 커브드 모니터 BOSSMONSTER NO.9, BOSSMOSTER NO.9 (무결점)

 

299,000 원

 

상품리뷰 바로가기

 

실 사용자 리뷰1
역시 쿠팡 로켓배송입니다. 후기에 안좋다. 좋다. 말들이 많아서. 내심걱정되어 무결점으로 질렀습니다. 다행이도 양품으로 받았네요!!!ㅎㅎㅎ LG모니터와 듀얼로 사용하려고 샀는데.. 아무래도 ISP모니터와 비교했을때 조금 누런...그런 느낌아닌 느낌?! PS : 이거보고 사시는 분들은 혹시라도 지지대 설치하고 케이블 연결하실때. 뒤에 커버를 벗기고 연결하시면 편리합니다. 블로그나 후기에 케이블연결이 어렵다고 하는사람들 있던데. 보니깐 뒷커버 탈착가능하더라구요!!!ㅎㅎㅎ 쉽게 케이블연결했습니다!!ㅎㅎㅎ


실 사용자 리뷰2
이번에 컴퓨터 바꾸면서 144모니터 써보려고 구매했어요 성격이 급해서 로켓배송되는 제품만 보다가 한성컴퓨터가 가성비 좋은건 예전부터 알고있었는데 무결점으로 29만원에 WQHD, 144Hz, 크기는 27인치인데 스피커까지 내장돼있어서 이걸로 삿습니다 결론은 매우 만족해요 구매하기전에 다른 웹사이트 둘러보다 보니 한성제품이 불량율이 높다고 그래서 좀 걱정 됐는데 일단 제껀 양품이네요 모니터 자체에 블루라이트 조절하는 기능이랑 모니터 겉에 약간 필름같은게 있어서 보기에 편하고 너무 화면자체가 뭔가 쨍 하지 않아서 좋아요


실 사용자 리뷰3
뽑기를 잘했어요 테스트결과 무결점으로 왔고 이가격에 qhd 와144hz 가성비 좋음 as만 잘되면 정말 좋겠네요


실 사용자 리뷰4
가성비가 너무 뛰어나서 좀 걱정이었는데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되어 후기 남깁니다. 포장도 마음에 들고 무결점옵션은 1차외관 검사스티커가 붙어있더라구요.(사진) 그리고 포장이 정말 딱맞게 되있어서 해체하는데 애 먹을 정도였습니다 ㅋㅋ 포장을 끝고서 컴퓨터에 연결했는데 화질이.. 와우.. qhd라 그런가 다르긴하네요 ㅎ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일부러 모니터 사진은 안찍었습니다. 화면을 카메라로 찍으면 왜곡되 보일수 있어서 일부러 뺐습니다.) 1.주의사항. 설치시 딱딱한 바닥 대신 푹신한곳 위에서 할것. (조립과정중 깨질 위험) 모니터는 정중앙 위/아래를 잡고 움직일것(설치시/화면조절시) 2.필수사항. 십자 드라이버. (부품에 없음) 연결후 컴퓨터에서 144헤르츠로 설정 변경할것. (그래야 144프레임 적용됩니다) 3. ★정보★ . 조립컴퓨터와 같이 구매예정이신분들은 그래픽카드 선택시 네비디아제품을 선택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네비디아제품의 그래픽카드는 몬스터9모니터에 G싱크를 지원할수 있기 때문에 프리싱크보다 더 부드러운 모니터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실 사용자 리뷰5
솔직히.. 후기에 무결점으로 +2만원 추가해서 주문넣어도.. 불량 받았다는 분들이계셔서, 정말 고민하고 또 고민하고 주문넣어보고 오늘 받자마자 열심히 조립하고 후기 작성하는데.. 정말좋아요..!! 기존 LG모니터 23인치 사용하다가 자주가는 피시방에서 벤큐 144hz 24인치 모니터 접해보고 신세계를 느끼고 뭘 구매할까 고민하던찰나.. 한성에서나온 보스몬스터 모니터가 좋다는말에.. 검색해서 찾아보고 고민 후 주문했는데..!! 너무좋습니다 144hz 모니터 고민하시는분들께 왕 추천 드립니다.!!

현명한 소비를 위해 상품구매시 상품리뷰 확인은 필수입니다.


위의 상품소개와는 다른 상품 설명 명품스타일 21드레스룸 만의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10% 할인코드: SALE-CODE-5F12-4F11

 

21드레스룸 최대 65%할인 바로가기 21드레스 룸은 국내 및 해외 현지 사무실에서 제품 디자인 셀렉부터 원단의 고퀄리티 확인 및 출고되는 상품 검품 까지 각 분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하고 진행합니다.

21드레스룸에서만 제안하는 디자인부터 제작 및 모델 피팅촬영까지 어디에서도 볼수없는, 오로지 드레스룸에서만 진행하는 단독상품을 선보여드리니다.이 포스팅은 광고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에 따라 일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한성컴퓨터 #WQHD #144Hz #커브드 #모니터 #BOSSMONSTER #NO.9, #BOSSMOSTER #NO.9 #(무결점) #게이밍모니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