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프로

 

Apple 2018년 맥북 프로 터치바 15 (16GB MAC OS), 스페이스 그레이, i7-2.6GHz 6-core, SSD 512GB

 

2,744,990 원

 

상품리뷰 바로가기

 

베스트 리뷰 모음

실 사용자 리뷰1
처음에 배달 기달릴때 힘들어 죽는 줄 알았지만 금방 와서 너무 좋았어요 처음 뜯고 딱 실물을 보니 입이 쩍 벌어지더군요 아직도 그때의 전율 잊지 못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쓰면서 짜증나는 건 제 손에 땀이 많아서 많이 묻네여 그래서 장갑끼고 만지고 ㅋㅋㅋ 제몸보다 소중히 다룹니다 음악 작업을 하는데 아주 좋아요 색깔도 스그로 사길 잘했고여 할말이 많은데 잘 안떠오르네여 그냥 사실분들 망설이지 말고 꼭 구매하세요


실 사용자 리뷰2
어휴... 배송은 기본이고 제품 상태고 가격이며 굉장히 만족합니다! 비록 할부로 긁어서 12개월동안 족쇄를 차고 있지만... 다음달의 나... 내년의 나의 힘을 빌려 열심히 갚아나가야겠죠 ㅠㅠ 그만큼 맥북을 소중하게 잘 사용하면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담달에 케어 플러스랑 기타 소프트웨어랑 이것저것 구입하면 70만원이상 더 들거같은데... 화이팅해야죠! 맥북을 위해 일해라 노예야! 흑...ㅠ


실 사용자 리뷰3
개인적으로도 이제 디자인작업 외에도 동시에 문서작업을 해야하는 상황들이 발생하는데 맥에서만 실행되는 앱을 사용해야만하는 상황들이 비일비재하여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조금이나마 이렇게 합리적인 저렴한 가격으로 맥북프로를 구입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실 사용자 리뷰4
시키고 나서 하루만에 도착했어요 지방이라 빨리올거란 생각은 안했는데 배송 진짜 대박이에요 가격도 공홈보다 약 50만원 정도 싸게 구매한거 같아 만족입니다 상품은 확인해본 결과 어디 불량인곳 없이 다 좋은것 같아요 작동 잘 되구요 흠집도 없어요!! 스그와 실버 고민 많이했는데 스그 하길 잘한거같아요 이세상 고급짐이 아니에요 15인치로 보는 디스플레이란... 영롱합니다 넓은 터치패드도 편리하구요 터치바는 적응중이에요 ㅋㅋㅋ 아직은 어색하네요 15인치라 무겁지 않을까 했는데 이정도면 무겁지도 않네요 음질도 빵빵하고 .. 아이폰 연동도 정말 편리합니다 이가격에 이렇게 빠른 배송 좋은 물건 다 최고에요!!!!! 좋은 구매 정말 감사합니다 텅장이지만 마음이 행복합니다...


실 사용자 리뷰5
뭐랄까요 삼성노트북만쓰이제두번째인데 신세계를 영접한 느낌입니다 무조건 다른곳보다 쌉니다 사세요 만약 지인이 맥북프로를 고려한다면 이가격에 이배송 적극추천합니다

현명한 소비를 위해 상품구매시 상품리뷰 확인은 필수입니다.


위의 상품소개와는 다른 상품 설명웹툰과 만화를 서비스하는 플랫폼입니다.무료쿠폰 30코인+(기본 가입 이벤트 : 신규가입 10코인+추가정보입력 10코인)+카톡친구 10코인 = 60코인 무료

무료쿠폰코드 : MOOT-OONY-COIN

무툰 무료쿠폰 제공 프로모션 연장진행!! 성원에 힘입어 이벤트 추가진행합니다!!무툰 무료코인 바로가기이 포스팅은 광고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에 따라 일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Apple #2018년 #맥북 #프로 #터치바 #15 #(16GB #MAC #OS), #스페이스 #그레이, #i7-2.6GHz #6-core, #SSD #512GB #맥북프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