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펜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TSX QCC, 블랙

 

52,050 원

 

상품리뷰 바로가기

 

베스트 리뷰 모음

실 사용자 리뷰1
저는 원래 4만원대 짝퉁 차이팟과 애플 에어팟을 사용했었습니다. 에어팟은 팬션에 놀러갔다가 분실,,,하였고-.- 차이팟은 사용한지 3주만에 이어폰 배터리가 고장났고 배터리 용량이 워낙 작아 출퇴근시간에 1시간만 들어도 전원이 꺼지는 상황이 연출되었습니다. 이놈의 짝퉁 다시는 사나봐라 하고, 제대로된 브랜드 제품을 사기로 했습니다. 에어팟이나 버즈 같은 것은 금액이 너무 부담이 됐어요. 에어팟 프로도 나와서 그냥 에어팟은 철 지난거 같기도 하고,,,, 하나라도 잃어버리면 재구입 비용도 너무 부담이었습니다. 저렴하면서 괜찮은 스펙을 가진 국산제품을 4주째 검색하던중 펜톤 TSX QCC라는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펜톤이라는 브랜드 자체가 블루투스 이어폰중에서는 이미 인지도가 상당한 편이었고, 제품평도 좋았으며, 펜톤 TSX QCC는 펜톤제품중에서도 가장 최신에 나온 최신제품이고 상위제품이었습니다. 오랜기간 고민하다 결국 펜톤 TSX QCC를 구입하게된 이유와 이제품의 매력을 설명해 보겠습니다. -매력1. 이어폰 13시간 음악재생 이건 정말이지 넘사벽입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이어폰 제품중에 최고 사용시간 같아요. 아무리 비싼것도 10시간 까지만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일단 사용시간 신경 안쓰고 쓸 수 있다는 게 정말 신세계입니다. 하루를 생각해 보면, 출퇴근시간, 점심시간 산책, 그리고 퇴근후 조깅, 자면서 유튜브듣기 등등 정말 걱정없이 쓸 수 있어요. -매력2. 3000mAh 케이스 배터리 이어폰 사용시간도 13시간이라 넘사벽이지만, 케이스는 3000mAh용량이라 완충시 1~2개월정도 사용할 수 있고 케이스가 무광에 블랙이라 참 고급스러워요. -매력3. 퀄컴칩셋에 APTX코덱적용으로 CD급 음질 QCC가 뭔가 했더니만 퀄컴칩셋의 영어준말이더군요. 퀄컴칩셋은 삼성갤럭시에서도 쓰는 세계적인 칩셋이라 뭐 딱히 부연설명할게 없습니다. -매력4. 이어폰 음질 저는 막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제품은 사용하다 보면 음질이 불편하고 저음부분도 음질이 왜곡되고 이상했어요. 이제품은 음악감상 할때나 영상을 볼때 모두 편합니다. 자꾸 예전 제품과 비교를 하게 되는데,, 예전 제품은 영상,노래 음량차이가 커서 영상보다가 노래를 켜게 될 경우 소리가 너무 커서 깜짝깜짝 놀랄때가 많았어요. 펜톤 TSX QCC는 그런 일이 없었어요. 요즘 아이유 Love poem 많이 듣는데, 펜톤 TSX QCC와 함께하니 노래가 더 좋게들립니다. -매력5. 이상적인 가격 저는 무슨 물건이든 구매할때 오래 고민하는 편이에요. 블루투스 이어폰을 새로 사기위해 4주를 고민했고 욕심도 많아서 이리저리 많이 따졌지요. 저가제품은 아예 보지 않았고, 퀄컴칩셋에 스펙이 좋고,,,가격이 적당했으면 하고 5~9만원대 제품으로 계속 지켜봤는데,,,결국 제가 찾아냈습니다. 5만원대라니,,,, -매력6. 노이즈캔슬링 통화 좀 아쉬운게 이게 에어팟프로에 있는 액티브 노이즈캔슬링은 아니더라구요.ㅋㅋㅋ 근데, CVC 8.0 이 적용된 노이즈캔슬링이라 통화할때 주변잡음없이 깨끗하게 통화가 되서 좋습니다. 솔직하게 말하면, 통화음질은 에어팟이 좋긴 좋아요... 물론 가격차이가 흐드드 하니깐,,,,비교는 좀 그렇지만,,,, 제가 통화할땐 불편없이 통화가 가능했습니다. -매력7. IPX7 완전방수 완전방수 IPX7등급이라니... 이어폰을 들고 다니던 중 비가와서 고장나거나 하면 어쩌나 항상 걱정이었는데, 시중에 나와있는 이어폰들은 거의 IPX4나 IPX5 생활방수가 많더라구요. 완전방수라는 스펙!!! 끌리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매력8. C타입 충전포트 5핀이 아니라 C타입 충전포트라 갤럭시 핸드폰 충전기를 쓸수 있다는 장점이 너무 좋았어요. 요즘 나오는 이어폰들이 거의 5핀이라 충전시 정말 불편하거든요. -매력9. 상품구성 이어폰, 충전케이스, C타입 충전케이블, 이어팁(여분2쌍), 한글/영문 설명서가 들어있었고 불필요한 것 없이 딱 좋은 구성입니다. 제품박스가 애플처럼 비닐로 랩핑이 되어있어서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단, 제품설명서가 박스 맨 하단에 있어서,,,찾기가 쪼금 에러였어요...^^ 아휴, 리뷰를 상세하게 쓰다보니 길어졌네요. 4주 고민한 후 산 제품이라 기대도 컸는데 기대보다도 더 품질이 좋아서 너무 뿌듯합니다.!!! 이 장점을 모두 채우려면 적어도 10만원대로 넘어가야한다고 생각했지만 펜톤 TSX QCC는 배송비 포함해서 5만원 초반대이니 만족스럽지 않을 수가 없네요!!!!!^^ 퀄컴칩셋, 13시간 음악재생, APTX코덱 음질, 노이즈캔슬링 통화, IPX7 완전방수 저렴한 가격대, 국산제품을 찾으신다면 펜톤 TSX QCC를 추천합니다. 앞으로도 좋은제품 많이 만들어주세요. 응원합니다. 화이팅!!!! 참, 한가지 아쉬운 점을 까먹었네요.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품이 그냥 택배박스 없이 쿠팡용 비닐에 제품이 담아서 왔어요. 가벼운 양말이나 옷제품도 아니고, 전자제품인데 이렇게 안에 충전재도 없이 보내시면,,, 쉽게 부서질 수 있을것 같아요. 다행이 펜톤 제품자체 박스가 튼튼해서 전 문제없게 배송받을 수 있었지만, 이부분은 개선이 이뤄줬습 좋겠네요. 택배박스에 충전재 빵빵하게 넣어서,,, 안전하게 보내주세요. 쿠팡 기사님,,,언제나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해주시느라 고생이 많으세요...홧팅!!!!


실 사용자 리뷰2
2/28일 구매 후 한달사용 한 후기입니다. 선택에 도움이 되실까 좀 적어 봅니다. 정말 가성비 최고의 이어폰 입니다. apt-X 를 지원하면서 플레이타임이 13시간 또한 완전방수7등급 이상인 제품은 20만원대까지 다 찾아봐도 없네요 우선 제가 이상품을 구매한 이유 몇가지 이유를 이후기를 보고 계시는 분들에게 공유 드립니다. 음질 aptX 지원이 되면 음질이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평소 귀가 많이 예민한 편이여서 aac 보단 aptX 가 제귀에는 더 좋게 들려서 꼭 aptX 를 지원해줘야 합니다. 같은 aptX 중에서도 밸런스가 참 잘 맞는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정말 저음이 풍부하고 때릴때는 확실하게 때려주네요 친구가 사용하는 젠하이져와 비교해도 음질이 동급이라고 느껴집니다. 정말 감탄하는 부분입니다. 5만원대 이어폰에 이정도 음질이 구현이 가능한것인지 어떻게 26만원짜리 이어폰보다 부가적인 스펙이 더 우월할 수 있는지.. 배터리 에어팟이나 그런 콩나물 형태의 이어폰을 한번쯤 사용해 보신 분들이라면 배터리가 작아서 음악 재생 시간이 짧으면 얼마나 불편한지 잘 아실 겁니다. 6개월 정도만 사용해도 배터리 수명이 더 단축되서 1시간도 음악을 못듣고 배터리 밥달라는 알람을 듣게 될거에요 그래서 전 음악 재생시간이 가장 긴 제품을 찾게되었습니다. 실제 테스트결과 중간정도 볼륨으로 10시간 이상 충전없이 사용이 가능했네요. 유튜브 켜두고 잠들어서 아침까지 재생이 되고 있네요. 설명처럼 그이상도 가능할 것 같지만 테스트는 못해봤습니다. 최소볼륨으론 13시간 충분할 것 같습니다. 보조배터리 기능 스마트폰 살때 구성품에 제공해주는 C to USB 젠더가 있어서 꽂아봤더니 보조배터리로 사용이 가능하네요. 충전도 생각보다 잘되서 긴급상황에서 유용할 것 같습니다. 연결성 완전 무선형에 퀄컴칩셋 특성상 한개의 기기와 연결이 되고 팝업알림으로 또 연결할건지를 물어 봅니다. 이때 확인을 안누르면 한쪽만 연결이되고 확인을 누르면 두쪽다 연결이 잘 되네요. 처음 퀄컴칩셋을 사용해서 이런점이 좀 생소해서 불량이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제가 초기 페어링을 잘못해서 상담원께서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습니다. 뭐 .. 방법은 간단합니다. 블루투스 연결목록을 다 지우고 이어폰을 크래들에 넣은 상태로 5번터치 후 다시 연결하니 정상적으로 연결 되었습니다. (이때 꼭 파란불과 빨깐불 깜빡임을 확인해야 합니다. 그래야 정상적인 초기화 상황이라고 하네요) 요약 : 한쪽만 연결이 된다면 불량이 아니라 초기화 후 재연결하면 됩니다. 사람이 많은곳을 제외하고 끊김이 전혀 없었습니다. 매우 만족하는 부분중에 하나입니다. 인지도 인진도가 적은 브랜드라 구매를 망설였는데 작년부터 판매된 펜톤TSX 제품 후기를 모두 읽어보고 AS가 잘되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서 안심하였습니다. 또한 다른 이어폰들과 다르게 생산자 책임보험에 가입이 된 제품이라 혹시모를 상황에도 더 믿음이 가는 제품입니다. 이어폰에 작은 배터리가 들어가서 항상 신경을 쓰는 부분이 있었는데 생산물 책임보험에 가입된 제품이 거의 없더라구요. 보험비용이 비싼건지 .. 이런건 의무적으로 모든 제품이 다 가입했으면 좋겠네요 안전을 위해서요! 방수기능 방수 테스트는 직접 샤워하면서 테스트 해 보았고 그 후로도 아무이상없이 잘 사용중 입니다. 씽크 유튜브나 인강용으로 구매를 고민하신다면 만족하실거에요 씽크 100프로 정확하게 잘 맞습니다. 화면과 소리가 잘 맞아요~ TSX의 후기들을 살펴보니 레이턴시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레이턴시는 반응속도? 뭐 이런 개념으로 이해하면 된다고 하네요 저도 전문가는 아니여서 .. 아무튼 이게 좋아서 . 동영상과 말소리 이런게 잘 맞는거라네요 총평 5만원대에 이런제품 만나기가 정말 쉽지 않은데 정말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사람마다 기대치가 다 다르겠지만 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에서 전부 만족스럽기 때문에 전 100점 만점에 100점 주고 싶습니다. 100점이지만 약간의 단점도 있습니다. 귀가 매우 작은분은 안맞을 수 있습니다. 제가 귀가 조금 작은편인데 타이트하게 딱 맞는걸 보면 저보다 더 작으신 분들은 귀에 안맞을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케이스도 좀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건조한 날에는 너무 미끄럽습니다. 아무쪼록 음질 좋은 이어폰을 찾으시거나 스펙이 좋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으신다면 적극 추천드려 봅니다.


실 사용자 리뷰3
블루루스를 첨 사용하는지라 비교는 못하겠궁~ 이리저리 알아보고 펜톤으로 결정 그전에 미리 작동방법을 익힌후 실행했더니 저는 쉽게 작동됐어요~~ 주로 음악과 통화인데 오늘 이틑날 음악은 잘작동 되고 통화는 집안에선 잘 들린다고하구요 전철은 잘 안들리는지~ 여보세요?만 되풀이~~ 일단 이틑날이라 아직 잘모르겠네요~ 좀 더 사용한후 다시 써야지;; 그리고 사용설명서는 박스안에 숨겨져 있으요;;; 처음에 당황했지요~ 맨 밑바닥보심 있어요~~ 숨박꼭질도 아니구 ;; 충전하는게 불편 전체적으론 전 만족~ 콩나물 이어폰만 쓰다 드뎌 망가져 구입했지요~ 걸리적 거리는게 없어서 편하긴 합니다~ 유튜브 씽크 전 대체적으로 괜찮았어요~ 일단 좀더 써보고 다시 써야할것같아요~~ 배송도 전날 주문하고 담날 바로도착 !!! 일단은 좋아요^^


실 사용자 리뷰4
갤럭시버즈 플러스를 구매하려다 직장동료 추천을 받아 구매했습니다. 3분에 1 가격에 득템한 기분 입니다. 평소 음질에 굉장히 예민보스인데 95프로이상 만족합니다. 5프로는 개취라 이퀄라이징하면 완벽하네요. 칩셋도 일반 저가형 듣보잡 칩셋을 사용한게 아니라 비싸다고 소문난 퀄컴칩셋을 채택한점 apt-X 지원가능한점 무척 마음에 듭니다. 이제품을 추천을 받았지만 약 10개의 제품과 비교해 보았습니다.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은 배터리 용량이 시중에 나와있는 제품들과 비교하여 가장 큽니다. 3000mAh를 본적이 없는데 정말 용량이 넉넉해서 충전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 3일넘게 사용했는데 배터리가 계속 만땅이네요. 방수등급도 IPX7등급으로 최상위등급이고 .. 통화도 굉장히 선명하게 잘 전달되네요 ANC 기능말곤 뭐 흠잡을곳이 없네요 메뉴얼은 고정틀 밑에 있습니다. 포장이나 이런것도 고급스럽고 정말 만족합니다. 로켓배송은 정말 너무 빠르네요 배송도 만족. 제품도 만족


실 사용자 리뷰5
저는 블투이어폰 첨써봐요 뚜벅이라 왔다갔다 하는 이동시간 5시간정도 음악이랑 영상들을 이어폰끼고 보고 집에서도 이어폰을 달고 사는데 대충 들었을땐 재생시간과 충전을 해줘야되고 비싼 금액을 생각하면 굳이왜? 라는 생각이 강했어요ㅎㅎ 그리고 폰에 블투스를 항상 켜놓으면 빨리소모되는 핸펀 배터리ㅜㅜㅜ 2년 넘게 쓴 폰이라 배터리가 좀더 빨리 소모되는편 ㅠㅠ 그럼에도 구매를 생각한 이유는 저희집...강쥐...... 선들을 물어뜯고 맛보는 집착이 있는데ㅠ 가전도 여럿해먹어 온가전에는 전선테이프 덕지덕지 그중 젤많이 해먹은게 이어폰...ㅠㅠ 그래서 유선이어폰을 한달에 2 ,3개는 해먹는지라 자주구매하다보니 음질은 포기하게 되고 ㅠㅠ 저렴한 유선이어폰 구매해서 선뜯기느니 좀더 금액써서 무선을 사야겠다 결심하게됬어요ㅜ 근데 첨부터 십만원 넘는 금액을 쓰기에는 부담이었고 고민을하고 찾아보다 오랜 사용시간과 한번 충전으로 오래쓴다기에 고민하다 여러후기들을 보았는데 요거 전작은 후기많던데 이건 나온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후기가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도 전작이 나쁘지않았고 보조배터리도 된다는 거에 샀구요 물론 선과 usb단자를 들고다녀야 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폰을 살때 구성품에 usb단자가 포함되어있었고 그때받은 사은품중에 5vㅡ1.5a 충전기 받은게 있어서 별도 금액 지출없이 구매했어요ㅎㅎ 써보니 좋구 케이스 뚜껑은 은색 테두리가 있어 그부분 잡고 열면 뚜껑열고 닫는데 크게 불편하지 않아 만족합니다!

현명한 생활을 위해 상품구매시 사용자리뷰 확인은 필수입니다.


위의 상품소개와는 다른 상품 설명

레노버 모델명 구분하기 : Think X(최소한의 공간차지, 넉넉한 배터리 수명, 프리미엄 설계 ), Think T(탁월한 내구성과 방대한 배터리, 최고옵션의 대표적인 비지니스 시리즈), Think P(가장 강력한 고성능 및 ISV인증의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Think E(엔트리 레벨을 위한 보급형 비지니스 노트북), Think L(풍부한 생산성을 보장하는 최적의 메인스트림 노트북), ThinkBook(간단한 보안 성능과 비즈니스급 지원의 스타일리쉬한 노트북)

 

이 포스팅은 광고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에 따라 일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펜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TSX #QCC, #블랙 #에어팟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