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레노버 노트북 YOGA S740-14IIL Liberty i7 (i7-1065G7 35.5cm WIN10 RAM 8GB SSD 512GB MX250) + YOGA 마우스, Iron Grey

 

1,399,000 원

 

사용자리뷰 확인

베스트리뷰

 

베스트 리뷰 모음

실 사용자 리뷰1
상품평 다 썼는데 날아갔어요 ㅜㅜ 이온, 요가, 젠북 셋놓고 고민하다가 젠북에 썬더볼트 없는거에 그냥 포기하고 이온은 갈 때마다 할인한다하고 유혹을 했으나 cpu가 i5에 램확장이 안되는건 레노버랑 다르지 않아서 그냥 최종적으로 요가 구매했네요~ 사고나서 며칠은 이온을 살걸하고 후회를 하기고 했어요 뭔가 우리나라 것만 쓰다가 외국제품 쓰려니 약간 불편하기도 하고 단축키도 조금 다르고 번거롭더라고요 그리고 레노버 서비스가 별로라고 해서 걱정했는데 서비스센터 연결해서 원격지원서비스도 받았는데 친절하고 신속하고 나쁘지 않았어요~~~ 일단 키감은 프리미엄 알루미늄?? 이라 그런가 약간 손톱에 밀리는 기분이 있지만 눌리는 터치감은 나쁘지 않았어요~~ CPU i7에 G7사양에 이 가격대는 거의 없는 듯하고 썬터볼트도 지원하고 램확장이 안되는거 말고는 사양은 가격대비 최고인 것 같아요 부팅 속도 장난아니도 화질도 굿!!! 배터리 충전후에 이틀 꺼놨다가 켰는데 70가까이 배터리 남아 있고 휴대폰(아이폰)에 있는 파일 열고 닫는데 문제 없고 심지어 휴대폰 연결하니 충전도 바로 되고 ㅎㅎㅎ 포트가 많지 않아도 연결잭 원래 가지고 있던게 있어서 전 불편하지 않았네요~~~ 일단 아직까지는 만족입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마우스 좀 특이하지만 맘에 듭니다!! 정품 케이스가 없어서 고민하다 사이즈 맞는 거 하나 구매 해서 넣었는데 그것도 아주 맘에 드네요^^ 가격에 좀 쎄긴 해도 오래 사용할 것 생각해서 최신 사양으로 결정하길 잘 했다 싶어요~~~


실 사용자 리뷰2
대학생용 노트북으로 구매하려고 여러가지 알아보다가 레노버로 결정했습니다! 실버, 그레이 중에 고민하다가 그레이로 구매했어요 색상도 생각하던 거랑 똑같아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카드 할인도 받아서 싸게 사서 너무 만족중이에요 노트북 켜는데 얼굴 인식이 된다는 점이 있길래 사용해보니 제 얼굴 비추면 바로 딱 열리는게 신기해요 가족들이 얼굴 비춰보기도 했는데 절대 안열리더라구요 킬때마다 비밀번호 입력하지 않아도 되서 좋을 것 같아요 노트북 키감도 좋구요 마우스는 여태까지 쓰던거랑 조금 다르지만 있고 휠도 새로운 타입이라 사용하는 내내 신기해했네요 사용감도 좋아요! 레이저가 있어서 요긴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런 마우스 처음 보는데 좋네요 ㅎㅎㅎ 배송도 엄청 빠르게 왔어요 근데 박스가 엄청 크네요 잘못온줄 알았어요 그래도 노트북 중에는 가성비 최고인 것 같아요~ 굿굿 첫 노트북으로 사용하려고 하는데 전체적으로 다 만족스럽습니다. ^-^


실 사용자 리뷰3
업무용을 우선으로 하되, 가끔씩 영상도 보고 게임도 가능한 노트북 알아보던 중, 가격,성능 모두 만족하는 노트북을 찾아냈습니다 윈도10과 마우스까지 포함되었는데, 카드 할인 받으니 정말이지 따라올 노트북이 없네요 10세대 인텔 i7 CPU, mx250 비디오카드, 512gb sdd 등 업무는 당연하고, 간단한 영상작업, 게임 등도 무리 없을 듯 합니다 포장도 튼튼하고, 배송도 빠르고 너무 만족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실 사용자 리뷰4
배송은 완전 빠르게 잘 왔어요. 생각보다 살짝 무겁고 힌지 부분이 두꺼웠어요. 색깔은 딱 마음에 들고 디스플레이가 쨍하니 좋습니다. 타건 소리도 조용하고 타건감도 괜찮습니다. 함께보내주신 마우스 블루투스 연결 잘됩니다. 다만 사용하려면 손에 익을때까지 시간 좀 걸릴 듯 합니다. 동일 사양 국내 대기업제품 구매하려면 2배 가까이 줘야하는데 반해 살짝 두껍고 살짝 무거운거에 비해 저렴히 잘 산 듯 합니다. 가성비 좋은 노트북 입니다.


실 사용자 리뷰5
안전하게 잘 배송되었습니다. 박스가 너무커서 데스크탑인줄 알았어요ㅋㅋ 안에 뽁뽁이도 많고 하루만에 오니까 좋네요. 레노버 노트북은 처음사보는데 키감이 나쁘지 않네요. 얼굴인식 로그인도 실제로 써보니까 굉장히 편합니다. 크기도 좋고 베젤도 얇고 너무 맘에들어요. 가격대비 훌륭합니다.

현명한 소비를 위해 상품구매시 상품리뷰 확인은 필수입니다.


위의 상품소개와는 다른 상품 설명1년 365일 꽃배달 전문 온라인 서비스 /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 회원가입시 5,000원 적립 /꽃바구니, 꽃다발, 축하화환, 근조화환, 동서양란, 화분, 분재 등 다양한 상품 구매 가능.

10% 할인코드 : 3651FLOWER07

당일 꽃배달 1위 플라워 365당일 꽃배달 할인 바로가기이 포스팅은 광고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에 따라 일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레노버 #노트북 #YOGA #S740-14IIL #Liberty #i7 #(i7-1065G7 #35.5cm #WIN10 #RAM #8GB #SSD #512GB #MX250) #+ #YOGA #마우스, #Iron #Grey #레노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