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0

 

오하이 저반사 지문방지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2p, 1세트

 

13,130 원

 

베스트리뷰 바로가기

 

베스트 리뷰 모음

실 사용자 리뷰1
여러 제품들을 사용해본 경험에 비교해보면 생각보다 붙히기 불편하네요. 굳이 가운데부터 붙히게 되어있는지 이유가 있어서 이런식으로 만들어졌겠지만 조금 불편해요. 가운데 붙히고 위에랑 밑부분 떼야하는데 떼기위해 뒤로 꺾으면 붙혀놓았던 가운데 떼어져요. (카메라부분 잘 맞춰서 붙혔는데 떨어지면 또 카메라부분 맞혀서 다시 붙힙니다. 그리고 셀프로 보호필름 안 붙혀보신 분들은 윗부분&밑부분 떼다가 지문 묻을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여러 지문필름처럼 이 제품도 옆 사이드 부분이 잘 붙지 않습니다. 지문방지필름 아닌 제품들은 사이드 부분이 잘 붙는데 지문필름들은 사이드가 잘 붙지 않아요ㅜ 이 제품말고 다른제품들도 사이드가 잘 붙지않아 매번 고민하고 구매하지만 지문 묻어 나는게 더 짜증이 나기때문에 붙히고 옆 제일 마지막에 떼어내는 필름 조심히 떼어내세요. 자칫하면 열심히 밀어서 붙혀놓은 필름 다 떠버립니다. (갤럭시노트 계열!!! 옆 사이드 조심하세요.) 공기방울이 들어가서 군데군데 자국이 있었지만 하루 지나니 다 없어졌어요^^ 지문방지필름들은 문이 남지않는 다는 장점이 있지만,사용하다보면 묘하게 허옇다? 약간 뿌옇게 자국들이 남아요. 매번 소독티슈로 닦아주지만 또 뿌옇게 변해요. 엄청 신경 쓸 정도는 아니지만 처음보다는 뿌옇게 변한 부분들이 보여요. (엄지손가락 쓱쓱하는 부분 뿌옇게 기름? 자국이 남지만 소독티슈로 닦아주면 사라집니다^^) 패키지가 매우 잘 포장되어서 오고, 설명도 잘 되어있습니다^^. 소독티슈가 알콜솜같은!! 너무 액체 많은 제품이 아니라 닦고 빠르게 날라가는 제품이여서 좋았습니다. 필름이 2장인데 1장만 들어있는건 조금 아쉬웠습니다. 상담 했었는데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지문인식이 너무 안되네요ㅠ 이 필름 붙히고 나서부터 너무 안되요ㅠ 그래서 다시 등록도 했는데 잘 안되서...ㅜ 일단 사용은 하지만 재구매 의사 없을 것 같아요ㅠ 지문인식 제일 중요한데 너무 안되요ㅠ) 4월10일 삼성 업그레이드 후 지문인식률이 조금 괜찮아졌어요ㅠ 그마저도 전보다는 약합니다ㅠ)


실 사용자 리뷰2
제대로만 부착한다면 이만한 필름 없는듯~~ 부착후 지문도뭍고 엣지부분도 뜨길래 판매업체에 연락해서 물어보니 제실수였더라구요ㅜㅜ 3장이겹쳐있는데 마지막에 떼는 탑필름이 안떼어진상태로 사용하다가 친절히 알려주셔서 탑필름을 떼어내니 상세페이지에서 보는뿌연 필름이 나오더라구요 얼마나 죄송하고 고맙던지~~ 저같이 떼지않고 지문뭍고 엣지 뜬다는 분들이 간혹가다 계신다고하니 꼭 탑필름 떼고 사용하세요 진짜 사용후기입니다 재질이 부들부들 촉감이 좋아요 글라스사서 부착했는데 터치가 안돼 버리고 짜증나 그냥 아무것도 부착하지않고 사용하다 구매했는데 필름 부착했을때가 더 좋아요 또한 지문이 안뭍어나서 좋구 카메라부분이 U자가 아니고 O모양이어서 더 예뻐보임ㅋㅋ 당연 지문인식잘 되고 좀 있어보여요 다만 화면이 약간 뿌옇게 보이긴하는데 그건 적응 하면 될듯~~ 오히려 동영상볼때 게임할때는 더 좋네요ㅎㅎㅎ 잘 샀어요 재구매할거예요


실 사용자 리뷰3
새폰사고 필름 알아보고 있는데 후기가 좋아서 구매하게 됐어요. 제 멍청함으로 한장을 버리게 됐지만ㅠㅠ나머지 한장을 완벽하게 붙여서 완전 만족이에요. 옆면도 깔끔하게 다 붙고 지문인식으로 잠금해제하는데 그것도 잘되고 너무 만족스러워요. 남들폰 다 뺏아서 이 필름으로 해주고싶어요. 그런의미에서 엄마아빠폰 뺏아서 해줘야겠음. 아 내가 멍청해서 한장을 버린 이유는 중간에 한장 떼잖아요. 근데 그걸 중간면을 붙이고 밀어서 붙이는데 먼지 하나라도 들어가는거 싫다고 넣어둔 먼지제거 천으로 계속 닦다가 필름에 천이 달라붙으면서 필름이 더러워졌어요. 나란 똥멍청이. 님들은 천이랑 필름이랑 멀리두세요^^ 그리고 그냥 손도 한번 씻고 요즘 손세정제 많으니까 손세정한번하고하세요. 오랜만에 필름붙이느라 긴장돼서 땀나가지고 손이 미끌거린다고 천으로 닦다가 한장버렸으니까요. 남들은 여분한장이 더있지만 나는 또 사야하는 슬픔이 있지만 또 사면되죠 뭐. 근데 어차피 이 한장으로도 쭉 쓸거같.. 아니다 나는 폰을 험하게 쓰니까 액정필름에 기스나면 또사러올게요. 고마워요 오하이!


실 사용자 리뷰4
진짜 제가 원래 상품평 잘 안믿고 안쓰지만 이건 안쓸 수 없네요 얼마전 (힐**드) 다들 아실만한 유명 브랜드에서 후면 필름사서 부착했는데 밑에 끼우는 보조기가 있었음에도 구격에 안맞아서 두장 날려먹고 시간은 시간대로 버리고 스트레스만 받아서 오하이 필름 오면 한장 해보고 이것도 실패하면 대리점 찾아가서 부탁할 생각이였습니다 ㅠㅠ 제 성격이 예민하고 까다롭기도하고 대리점도 못미더워서 제가하려했는데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포기했습니다.. 근데 오하이는 일단 밑에 보조기가 잘 고정되고 그 보조기에 필름 고정했을때 규격에 너무 잘맞고 특히 그 중간부분 먼저 붙여서 고정시키고 위아래 붙이는 방법 대박이였습니다 5분도 안걸려서 바로 깔끔하게 붙였네요. 기포도 거의 없고 몇개 있어도 며칠 지나면 없어지는거니 그냥 두면 되고 너무 쉽게 성공해서 놀랐는데 더 놀란건 붙이고 나서입니다 질감도 너무 좋고 그냥 고급져요 지문도 안묻고 오히려 저는 다른 필름이나 노필름보다 터치가 더 잘되고 좋은거 같아요 정말 이건 제가 이 새벽에 졸음 참아가면서 후기 남길만큼 좋아요 구매 고민하시는분들 오하이꺼 한번 써보세요 저는 혹시라도 나중에 이 필름 안 파실까봐 미리 사놓고 쟁여둘까도 생각중입니다ㅎㅎ 이런 부착 방법으로 후면 보호필름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ㅠㅠ 강추합니다!!!


실 사용자 리뷰5
휴대폰 액정에 지문이 묻는게 싫어서 주문한 제품입니다. 2번만에 그나마 성공 하긴 했는데 그래도 기포가 남아있네요 ㅠ_ㅠ 별 5점 만점을 기준으로 구매 후 사용 후기를 간단히 남겨볼게요. <배송> ★★★★★ 제품이 망가지지 않도록 꽁꽁 묶어 놓고 배송도 빨라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가격> ★★★★★ 2020.03.08 기준 13,150원에 구매를 했어요. 1번에 성공한다면 정말 괜찮은 가격대의 제품이에요. <기능> ★★★★★ 터치감 : 저는 필름을 붙이기 전 촉감보다 훨씬 부드러워서 이 점에서는 만족스럽습니다. 지문 방지 : 지문은 정말 하나도 묻지 않습니다. 저 처럼 지문 생기는 것이 싫은 분들은 만족하실 것 같아요. 투명도 : 완전 투명하지는 않아요. 살짝 반투명이라 깨끗한 화면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다소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부착 난이도 : 저는 상당히 높다고 생각이 들어요. 방탄필름 같은 경우는 기포 하나도 없이 정말 잘 붙였는데 이 제품은 동영상을 보고 그대로 따라 했는데도 잘 붙지 않아서 당황스러웠어요. <결론> 액정에 필름을 잘 붙일 수 있다! 하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 하지만 저처럼 기포 1개라도 생기는 것이 싫은 분들에게는 비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요.

사용자리뷰에서 다양한 후기를 확인해보세요.2020년 소비트렌드 - MIGHTY MICE : M 멀티 페르소나, I 라스트핏 이코노미, G 페어플레이어, H 스트리밍 라이프, T 초개인화 기술, Y 팬슈머, M 특화생존, I 오팔세대, C 편리미엄, E 업글인간

 

이 포스팅은 광고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에 따라 일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다양한 스마트폰 APP중에서 유명한 APP들을 모아봤습니다.올해의 APP 바로가기

#오하이 #저반사 #지문방지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2p, #1세트 #갤럭시S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