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탑

 

삼성전자 가정용 게임용 중고컴퓨터 윈도우10 SSD장착 데스크탑 본체, 게임01. i5-2400/8G/ssd240+500/GTX750ti/Win10, 게임용01. 삼성 V600

 

299,000 원

 

상품정보 바로가기

베스트리뷰

 

베스트 리뷰 모음

실 사용자 리뷰1
기존에 쓰던 컴퓨터가 오래되어 구입을 했습니다. 오래된 것치곤 로스트아크 정도는 무난히 돌아갔었는데, 최근들어 저장공간도 턱없이 부족해졌어요. 게다가 10년을 넘게 쓴 연식도 무시할 수 없었던지라 여기저기 마모된 곳이 많아서 불편함이 없잖아 있었는데.. 요 며칠간 눈팅만 하다가 완전 새건 부담되기도 해서 구입하게 됐네요. 주문은 그저게 밤에 주문을 했었구요. 도착은 아까 점심쯤에 도착한 것 같네요. 꽤 빨리 왔어요. 중고라고 해서 외관상의 어느정도 스크레치 정도는 당연한거다라고 크게 기대 안했는데 낡은 스티커 하나 빼면 매우 깨끗해요. 내부도 정리가 잘 되어있어서 청소할 때 큰 문제 없어보였구요. 컴퓨터 소음도 원래 쓰던 것이 제법 소음이 있었다는걸 깨달을 만큼 조용합니다. 게임 해 보려고 설치하던 과정 중 윈도우 업데이트가 빠진게 있다고 하여 주르륵 받았는데, 저장공간도 많이 남구요. 로스트아크도 들어 가 봤는데 유저밀집도가 높은 곳만 아니면 몇가지 옵션만 끄고 상옵으로도 즐길만합니다. 외에는 더 설명하고 싶어도 컴알못이라 세세히 설명드리지는 못하겠네요. 아직 단점이라면 본체가 쬐깐한게 무겁달까 ㅋ;; 기존에 쓰던게 약간 덩치가 있는거에 비해 가벼웠던거 같은데 요건 쬐깐한 게 한 묵직함 하네요. 처음 받았을 때 들어보고 조금 화들짝 놀랬달까요.. ^^;; 싼 가격에 좋은 물건 얻은거 같네요. 오래 잘 썼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물건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실 사용자 리뷰2
어제 컴터받고 나서 정말 잘샀다는 말이 그냥 나오네요 저도 리뷰보고 꼼꼼히 알아보고 샀는데 최고네요 가성비 짱인듯 합니다 ㅋ 지인분들한테 추천드리고 싶네요 고민하시는분들 그냥 믿고 사세요^^ 사장님 사업번창하시고 잘쓸께요^^


실 사용자 리뷰3
말할 필요가 있나요? 성능, 도색 상태, 가격 모두 좋고 중고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입니다! 이전에 쓰던 것이 고장나서 산건데 대단히 만족하고 다른 분들께도 추천합니다~ 사진 상태가 별로 안좋지만 오래된 폰이라ㅠ 그치만 정말 실물은 대단히 좋아요!


실 사용자 리뷰4
일이 바뻐서 이제 후기를 남기네요 배송도 빠르고 새컴퓨터 같았어요!! 선만 연결하고 윈도우복구하면 끝입니다 너무 편해요 가성비는 최고 입니다!! 고장이 걱정이지만 1년 AS무상이니 안심하고 샀어요!! 완전 강추 입니다!!


실 사용자 리뷰5
아이와 같이 인강들으려 구입했어요. 케이스는 새것인가요? 너무 깨끗하고 스크레치도 없어요. 속도도 엄청 빠르고 배송도 빨랐습니다. 대만족입니다.

현명한 소비를 위해 상품구매시 상품리뷰 확인은 필수입니다.


위의 상품소개와는 다른 상품 설명1년 365일 꽃배달 전문 온라인 서비스 /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 회원가입시 5,000원 적립 /꽃바구니, 꽃다발, 축하화환, 근조화환, 동서양란, 화분, 분재 등 다양한 상품 구매 가능.

10% 할인코드 : 3651FLOWER07

당일 꽃배달 1위 플라워 365당일 꽃배달 할인 바로가기이 포스팅은 광고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에 따라 일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삼성전자 #가정용 #게임용 #중고컴퓨터 #윈도우10 #SSD장착 #데스크탑 #본체, #게임01. #i5-2400/8G/ssd240+500/GTX750ti/Win10, #게임용01. #삼성 #V600 #데스크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