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탑

 

삼성전자 DB600슬림 아이비[i5-3470+8G+500G+GT620+Win10] 데스크탑, 삼성슬림, SSD240G(신품) 추가

 

299,000 원

 

상품정보 바로가기

베스트리뷰

 

베스트 리뷰 모음

실 사용자 리뷰1
포장을 뜯고 딸래미 중학교 올라가는 선물로 자그마한 선물을 준비한건데 화면을 키는순간 내가 쓰고 싶어지더라구요~~.^.^ 솔직히 옛날 내가 쓰던 구닥다리 컴퓨터가 부팅이 느려지더니 이것저것 속도가 넘늦어 딸래미 중학교 입학선물핑계로 마눌님한테 싸고 간단히 쓸수 있다고 졸라서 산건데 이건 간단히 딸래미에게만 하라고 주기엔 넘 아까워요~~ 윈10도 깔려있어서 따로 돈주고 살 필요없구 속도 넘 좋고 용량도 풍족해서 이것저것 깔아서 쓸수있고.. 전 이 가격에 이런 컴이 있다는게 넘 좋네요... 조만간 딸래미 공부하라고 하구 내가 자주 컴앞에있을듯...^.^. 혹 이 평을 읽는 분들은 후회하지 않으실거니 함 질러보시길 바랍니다!!!!


실 사용자 리뷰2
저는 컴퓨터가 있어도 별 쓸일이 없더라구요~ 핸펀에 테블릿에... (컴퓨터에 손가락으로 터치나 밀기 할 정도로 담 쌓고 살았네요) 근데 애기 유치원 때문에 컴으로 가입을 해야되는데 급한 내 성격으론 도저히 느긋하게 기다리는건 못하겠더라구요~ 울집 컴은 외관은 그냥 볼만은 한데 신랑이 총각때 쓰던거라서 많이 느리고 (바이러스)답답하네요~ 그래서 본체만 바꿔두 되겠다싶어 평이 좋은 저렴이루 주문하게 되었네요~ 근데 진짜 배송이 빠릅니다 (총알입니다) 신랑 기다렸다가 해달라고 할려다가 상자도 본체도 넘 가벼워서 직접 해보았네요~ 근데 평에 나온 글보다 제품이 그리 새거처럼 보이지 않았구여 그냥 가격대로 중고처럼 보였네요~^^; 밑바닥에 다리 (고무마개)도 하나 빠져서 오구, 먼지도 많이 묻어 있고 사진에서 보듯이 스크레치도 좀 있네요~ 물티슈로 우선 닦고서 있는 녀석이랑 교체 작업을 했어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구여~ 제가 컴내용을 잘 모르지만 그냥 인터넷만 되는거 같구여~ 다른 한글이나 엑셀 ....그런건 다 구매해서 해야 됩니다 우선 딸아이 (엄마)과제는 했어요~ 빠르긴 합니다~~~~~야호~~~^^ 바꾸길 잘 한거 같아요~ 혹시나 저(컴맹)처럼 MS-DOS세대(?)분들이 계실 수도 있어서 쫌 길게 남겨보내요~


실 사용자 리뷰3
win7을 쓰고있었는데 종료가돼고 가끔 꺼지는 헌상이 생겨서 한 달전부터 이제품을 보고 결정을 못내렸는데 이번에 다시 광고를 보고 평도 좋게 나서 구입했읍니다. 포장부터 너무 좋아요 결정을 잘한거 같아요


실 사용자 리뷰4
배송도 빠르고 무엇보다도 설치도 편했고, 속도가 정말 빠르네요~~!! 중고컴퓨터라서 가격이 매력적이라서 구매를 결정했는데 대만족입니다. 직장에서 컴퓨터가 느려서 고생했는데 진작에 샀으면 스트레스 덜 받았을 텐데 ~ 다만... 사은품의 품질은 많이 떨어지니 너무 기대하지 마세요. 대형 마우스 패드는 깔끔하구요. 마우스는 그럭저럭 쓸만한데요. 키보드는.... 너무 조악합니다. 스페이스 바를 누르는 데 정확히 가운데를 눌러야 눌러지고 사이드를 누르면 시소처럼 반대쪽이 들리면서 눌러지지 않습니다. ㅠㅠ 키보드가 아쉽네요.. (사은품으로 혹시나 가능하다면....괜찮은.. 키보드로.. ) 하지만 컴퓨터 본체 자체는 아주 좋습니다. ~~!! 추천합니다.


실 사용자 리뷰5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하기 위해 사무용으로로 쓸려고 구매했는데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섬세하게 잘 되어 도착했습니다. 디자이너도 심플할뿐만아니라 초고속 8G SSD240신품( 3년 A/S) 추가되어있습니다. DB600/400 듀얼 모니터 지원되여 MS 정품백신 / 원도우 10Home64비트 틀림없습니다ㅡ 대만족합니다. 좋은 설비 장치모드인 컴퓨터 잘 사용하겠습니다ㅡ 감사합니다. 수고하십시오

현명한 생활을 위해 상품구매시 사용자리뷰 확인은 필수입니다.


위의 상품소개와는 다른 상품 설명

레노버 모델명 구분하기 : Think X(최소한의 공간차지, 넉넉한 배터리 수명, 프리미엄 설계 ), Think T(탁월한 내구성과 방대한 배터리, 최고옵션의 대표적인 비지니스 시리즈), Think P(가장 강력한 고성능 및 ISV인증의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Think E(엔트리 레벨을 위한 보급형 비지니스 노트북), Think L(풍부한 생산성을 보장하는 최적의 메인스트림 노트북), ThinkBook(간단한 보안 성능과 비즈니스급 지원의 스타일리쉬한 노트북)

 

이 포스팅은 광고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에 따라 일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삼성전자 #DB600슬림 #아이비[i5-3470+8G+500G+GT620+Win10] #데스크탑, #삼성슬림, #SSD240G(신품) #추가 #데스크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