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GA

 

밸런시스 TPE 요가 매트 + 가방, 네이비

 

35,900 원

 

상품정보 바로가기

 

베스트 리뷰 모음

실 사용자 리뷰1
잘 받았습니다 ⏺상품 밸런시스 TPE 요가 매트 + 가방 노블그린 1800 x 650 x 10mm ⏺주문 2019년 12월 17일 ⏺배송 2019년 12월 18일 ⏺2019년 12월 25일 현재쿠팡가 34,410원(로켓배송) 실내에서 온동할때 특히나 플랭크할때 팔꿈치 보호용으로 매트를 구입해서 사용중입니다 지금 쓰고 있는건 처음 받았을때 냄새가 심해서 머리도 많이 아팠고 냄새 빠지는데 한참 걸렸었는데 밸런시스 TPE 요가 매트는 매트 특유의 냄새가 거의 안나서 너무 좋았어요 냄새 안나는건 TPE소재로 만들어서 그런걸까요? (저는 처음 들어보는)TPE소재는 아기가 입에 물어도 안전해서 아기용품으로도 많이 사용하는 친환경소재라고 합니다 요가매트들 가격차이가 왜 천차만별인가 했더니 소재의 차이였나봐요 지금 쓰는건 손톱/발톱에 패여서 달표면같이 변해서 보기 싫었는데 밸렌시스 매트는 앞면 전체에 잔잔한 무늬가 있어서 좀 패여도 티가 덜 날것 같아요 매트의 쿠션도 이전 사용하던건 그냥 푹신푹신 물렁물렁한 느낌이라면 밸런시스 매트는 탄탄함이 있는 푹신푹신입니다 탄력성이 달라요 좀 허술하게 생기긴했지만 매트전용가방도 있어서 운동센터같은데 들고 다니기에도 편할 듯 합니다 제일 중요한 사용감은 활짝 펴놓고 플랭크 해봤는데 밀림이 하나도 없네요 쓰고 있던 매트도 미끄러운건 아니었지만 이정도 느낌은 아니였거든요 밸런시스 매트는 팔과 발이 확실하게 딱 고정되는 느낌!!! 두께만 두툼한거 쓰면 되는건줄 알았는데 이래서 어느 정도 가격대 있는거 사용하는게 좋은가봅니다 지금까지 사용하던 매트에 비해 가격이 좀 있는 편이지만 매트가 낡아서 다시 구매해야된다면 재구매의사 100%!!! 미끌림없는 확실한 고정력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실 사용자 리뷰2
홈트레이닝은 계속 하고있었는데 기존에 샀던 매트는 냄새가 너무 심해서 도저히 못쓰겠더라고요. 소재가 그런가보다해서 매트 없이 아이들 매트 빌려 사용했는데 동작 바꿀때마다 폼소리가나서 그마저도 마음편히 할 수 없었는데 밸런시스 매트는 정말 냄새가 하나도 안나네요; 냄새에 예민한편인데 코를 가까이 대고 맡아야 조금 냄새가 나는정도에요. 누워서 하는 동작을 할 때에도 전혀 신경쓰이지않아요. 탄탄하고 부드럽게 잡아줘서 동작할 때 흔들림이 없어 아주 좋습니다. ㅜㅜ 허리가 안좋다보니 누워서하는 동작은 아이들매트에서 서서하는 동작들은 거실바닥에서 해왔는데 어떤 동작을 해도 미끄럼없고 안정감있어서 진작 좋은 매트를 찾아볼걸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가방과 끈도 구성품으로 같이 오는데 가방은 외출할 때, 끈은 보관용으로 사용하면될것같아요. 가방에 보관해두려니 넣기가 힘들어서 편한 끈에 더 손이 가더라구요. 가방은 처음 사용할 때 까만 부스러기들이 떨어져서 털어서 사용했어요. 매트를 말아서 넣기보다 가방을 뒤집어서 넣어주는게 더 간편하답니다. ㅎ 길이는 161인 제가 천장을 바라보고 누웠을 때 위, 아래로 살짝 여유가 있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정도에요.


실 사용자 리뷰3
홈트라는 개념이 확대되기 시작하면서 저희 엄마도 집에서 스트레칭을 시작하셨어요 맨 바닥은 너무 아프니까 이불을 깔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이불에서 해봐서 아는데 스트레칭을 하다보면 이불이 밀리거나 자꾸 접혀서 스트레칭할 때 많이 불편하잖아요 그리고 하다보면 땀이 날 때도 있고..... 엄마 전용(?) 요가 매트도 필요하겠다 싶어서 신청했어요 ~ 배송 : 로켓배송이라 말 할 것도 없이 빨리 옴 색상 : 많이 고민했는데 때가 탈까봐 평소 짙은 보라색이나 검정색을 선호하다가 오히려 그런 색들이 먼지가 많이 티나는 거 같아서 이번에 밝은 색(화이트 퍼플)로 주문했어요 실제로 받아보니 넘 이뻐요 재질 : 안 미끄러지고 쫀쫀(?)한 재질이라 10mm인데도 위에서 뛰어도 충격 흡수를 엄청 잘해요 당연히 소음도 거의 안나고 같은 자리에 오래 힘을 주고 있어도 무너지지도 않아요 냄새 : 개봉할 때부터 전혀 아무 냄새도 안남 크기 : 적혀져 있는 대로 정 사이즈에요 어른 한 명이 넉넉히 스트레칭 할 정도에요 저희집 김치 냉장고와 함께 찍었으니 비교해서 보세요 무게 : 크기나 두께에 비해서 생각보다 많이 가벼움 총평을 하자면 밸런시스 TPE 요가매트를 들고 운동 다니실 경우 부피는 좀 있는 편이고 무게는 별로 걱정할 게 없다. 사용성은 매우 좋다.


실 사용자 리뷰4
쿠팡체험단으로 사용해봤어요! 운동은 꾸준히 해야하는데 날이 추워서 밖에 나가기엔 귀찮고.. 어딜 다니기엔 돈도 많이 들잖아요. 집에서 운동할겸 요가매트를 시켜봤어요! 구성품으론 요가매트와 끈, 보관할 수 있는 가방이 있네요. -매트 생각했던 것보다 두툼해서 좋고, 푹신하긴 하지만 누르는대로 푹 푹 꺼지는 재질은 아니고 적당히 부드럽고 적당히 빳빳해서 딱 좋아요. 펼쳐놓고 보니 길이는 거의 침대랑 비슷하네요. 키가 작은 편이라 불편함없이 사용했고, 폭도 아빠다리하고 앉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두꺼운만큼 무거울 것처럼 보였는데 너무 가벼워서 놀랐어요. 한손으로 들어도 부담없습니다. -구성품 같이 온 끈이 양쪽으로 쉽게 묶을 수 있는 끈이라 단순히 묶어두는게 아니고 들고 다니기도 쉬운 디자인이더라구요. 간단하게 가지고 이동할 때 좋을 거 같아요. 어디 보관해두거나 멀리 가지고 이동할 땐 끈말고 가방에 넣어니 딱이네요. 구성품도 하나하나 다 마음에 들어요! 보관도 편하고 가벼워서 사용하기도 편리해요. 따뜻하게 집에서 운동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상품입니다!


실 사용자 리뷰5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배송 되었습니다. 로켓배송 두 말 할 것 없이 최고인듯요ㅎ 임신 후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하고 있는데 기존에 어디에선가 공짜로 받아서 쓰던 요가매트가 너무 낡아 오랫동안 구입을 고려하던 중에 가격 좋고 품질도 괜찮아보이길래 주문해보았어요^^ 일단 받아보니 포장을 엄청 꼼꼼히 해주셨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구요, 버건디 컬러가 고급스럽고 예뻐용ㅎ 두껍기때문에 돌돌 말아 세워두기가 힘들듯했는데 매트안에 쏙 끼워져있던 고무밴드로 고정하니 딱 좋네요!(이렇게 쓰는건지 모르겠는데 그냥 제 생각대로 끼워봤어요^^;;) 서비스로 함께온 가방은 실밥도 많이 나와있고 그닥 튼튼해보이지는 않는데 저는 어차피 집에서 쓸거라 상관이 없을 것 같아요ㅋ (그래도 실밥 정리해서 넣어보니 그럴듯 하고 좋네요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더 매트가 두꺼워서 사용시 충격 완화 효과가 있을 듯 해요^^ 임산부들은 앉거나 누웠다 일어날때도 허리 통증이 있잖아요~ 1시간만 일찍 받았다면 새 요가매트에서 수업 해보았을텐데 아직 사용해보지는 못했네요. 다음주에 실사용해보고 추가 의견 남겨야겠어요ㅎㅎ

현명한 소비를 위해 상품구매시 상품리뷰 확인은 필수입니다.


위의 상품소개와는 다른 상품 설명 명품스타일 21드레스룸 만의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10% 할인코드: SALE-CODE-5F12-4F11

 

21드레스룸 최대 65%할인 바로가기 21드레스 룸은 국내 및 해외 현지 사무실에서 제품 디자인 셀렉부터 원단의 고퀄리티 확인 및 출고되는 상품 검품 까지 각 분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하고 진행합니다.

21드레스룸에서만 제안하는 디자인부터 제작 및 모델 피팅촬영까지 어디에서도 볼수없는, 오로지 드레스룸에서만 진행하는 단독상품을 선보여드리니다.이 포스팅은 광고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에 따라 일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밸런시스 #TPE #요가 #매트 #+ #가방, #네이비 #YOG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