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 자연을 닮은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땡큐파머의 할인쿠폰을 공유해 드렸어요.

 

그 쿠폰을 이용해서 저도 구매를 하였는데 네이버 페이로 결제하면

할인이 안되고 아래의 링크로 접속 후 카드나 현금으로 결제를 해야

할인이 되더라구요.

50% 할인받아 구매하니 선크림, 컨트리맨 세트를 아주 저렴하게 구매를

했습니다.

그래서 다시한번 할인쿠폰 정보를 공유해드리고, 컨트리맨과 워터 선크림 후기를

남겨 보았어요.

 

먼저 땡큐파머 할인쿠폰 정보입니다.

https://app.ac/Htrc0UM23

 

땡큐파머 공식 온라인몰

자연을 닮은 저자극 스킨케어. 피부 농사는 땡큐파머와 함께하세요!

www.tyfmall.co.kr

 

* 공식몰 회원 혜택

- 신규 회원50% 할인쿠폰 지급

- 생일 축하30% 할인쿠폰 지급

- 배송비만 내고베스트셀러 체험

- 추천인 입력 시3,000 포인트지급

- SMS 수신 동의 시3,000 포인트지급

 

 

당연하지만, 땡큐파머 로고가 있는 박스에 담겨서

왔어요. 포장은 꼼꼼하게 되어 있었어요.

 

왼쪽부터 클렌징폼, 워터선크림, 컨트리맨 세트 에멀젼, 토너에요.

 

가운데 아이슬란드 클렌징폼은 사은품으로 받은 거에요.

사은품으로 클렌징 폼과 아래의 사진에 있는 샘플들이

같이 들어있었어요.

 

 

보통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샘플을 안주는 경우가 많지만,

땡큐파머는 행사기간이라서 그런지 많이 챙겨주더라구요.

 

샘플은 8개가 들어있었는데, 클렌징 폼,스킨업토탈크림, 에센셜토너, 팩폼클렌져,리페어크림, 워터딥세럼, 젤안에 크림, 아이슬란드 클렌징폼이 들어 있었어요.

 

아래 부터는 손등에 바르고 차이를 볼수 있도록 사진을 찍어봤어요.

바로 아래사진은 바르기전 상태에요.

오른손 왼쪽 부위만 토너를 발라 봤어요.

안발라진 곳과 차이가 많이 나요.

저는 건조한 피부인데 수분이 많아서 좋았어요.

 

 

아래 사진은 토너 + 에멀전을 바른 사진이에요.

피부 보습에 좋은 것 같아요.

역시 바르지 않은 곳과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이건 토너 + 에멀전 + 워터선크림을 바른 사진이에요.

수분이 확실히 차이가 나고 있어요.

워터선크림은 1+1행사도 하고 있어서 50% 할인쿠폰까지 하면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화장품을 자주 변경하는 편인데 땡큐파머는 앞으로도 계속 구매하게 될 것 같은 예감이 많이 오네요.

그럼 이상으로땡큐파머 할인쿠폰과 컨트리맨, 워터 선크림 간단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땡큐파머, #땡큐파머할인코드, #땡큐파머4월할인코드, #땡큐파머5월할인코드, #땡큐파머5월할인쿠폰, #땡큐파머할인코드5월, #땡큐파머할인쿠폰, #땡큐파머할인쿠폰4월, #땡큐파머할인쿠폰5월, #땡큐파머체험단, #선플루이드, #땡큐파머후기, #땡큐파머리뷰, #땡큐파머자외선차단, #땡큐파머선크림, #땡큐파머썬크림, #땡큐파머썬블럭, #땡큐파워터선크림리뷰, #컨트리맨후기, #컨트리맨리뷰, #워터선크림후기, #톤업크림추천, #남자톤업크림, #여자톤업크림, #땡큐파머트루워터딥세럼, #땡큐파머씨씨크림, #땡큐파머선에센스, #땡큐파머컨트리맨, #선크림추천, #썬크림추천

 

+ Recent posts